실시간 뉴스



원스토어 6월 우수베타게임에 '9M프로야구' 선정


25일까지 '베타게임존' 이벤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원스토어가 6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나인엠인터랙티브의 '9M프로야구'를 선정했다고 16일 발표했다.

9M프로야구는 KBO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리얼 야구'를 표방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타자와 투수 입장에서 직접 조작하는 플레이스타일과 리얼한 그래픽을 주무기로 삼았다.

 [자료=원스토어]
[자료=원스토어]

김성훈 나인엠인터랙티브 대표는 "야구를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개발 과정 동안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며 "이번 베타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분들이 좋아하는 야구 게임 방향을 파악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향후 피드백을 반영해 미흡한 점을 개선하고, 야구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덧붙였다.

우수베타게임은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돕기 위해 원스토어가 진행하는 지원 사업.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드 제트를 사용할 시 게임 출시 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7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7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인 '제기차기(애프터타임)', '루나 : 차원의 감시자(데이브스튜디오)', '구해줘 마이홈(레트로박스)'을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천원 상당 보상을 제공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스토어 6월 우수베타게임에 '9M프로야구'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