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일 택배 배송서비스 ‘두발히어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록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당일 택배 배송서비스 ‘두발히어로’의 택배배송 조회가 네이버에서도 가능해졌다.

라스트마일 배송 스타트업 체인로지스는 “두발히어로가 네이버에 택배사로 등록됨에 따라 기존 두발히어로 사이트에서만 배송 추적이 가능했던 택배배송 조회 서비스가 네이버에서도 가능해져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개선으로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에게 특히 환영받는 모습이다. 그동안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위해 두발히어로를 이용하더라도 네이버에서 택배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 직접 배송 추적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러한 서비스 불편을 빠르게 받아들인 두발히어로는 현재 스마트스토어 및 네이버 택배배송 조회를 통해 판매자, 소비자가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체인로지스 관계자는 “그동안 스마트스토어 정책상 배송 추적이 불가능한 택배사로 발송 처리가 진행된 주문은 발송 처리 일로부터 20일째 되는 날 자동 구매확정이 돼 정산 지연 등 판매자들의 불편이 있어 서비스 개선을 빠르게 적용하게 됐다”며 “두발히어로는 배송 속도뿐만 아니라 판매자와 소비자의 작은 불편사항도 빠르게 개선해 서비스 품질을 계속해서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체인로지스]
[이미지 제공=체인로지스]

두발히어로는 기존 퀵 서비스의 장점과 택배 서비스의 장점을 더한 모델로써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에 4시간 안에 배송이 가능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일 택배 배송서비스 ‘두발히어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