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앙-팬케익'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파리바게뜨, '앙-팬케익'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철에 어울리는 케이크 디저트 '앙-팬케익' 을 출시한다.

앙-팬케익은 얇고 촉촉하게 구운 팬케이크 사이에 크림치즈와 팥앙금을 풍성하게 넣은 디저트다. 제품명에도 '앙금'을 넣은 팬케이크라는 의미를 담아 '앙'을 접두어로 썼다.

제품 라인업은 크림치즈 종류에 따라 ▲앙-딸기크림치즈 팬케익 ▲앙-크림치즈 팬케익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비맥주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 및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지난해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함께 개최한 할리스커피 김유진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또 오비맥주는 다음 참여자로 지난해 이천시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를 함께 지원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환경캠페인 협력사인 환경재단을 지목했다.

◆이랜드 스파오, FCMM 콜라보 상품 첫 선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1020세대 인기 스포츠 브랜드 '에프씨엠엠(FCMM)'과 협업 상품을 정식 출시한다.

FCMM은 1020 세대에게 유명한 애슬레저룩 브랜드다.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이며 누구나 쉽게 코디가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한다. 스파오는 지난달 19일 FCMM과의 협업 상품을 선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백팩 3종, 크로스백 1종, 모자 9종 등을 추가한 총 19종의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스파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콜라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FCMM 동전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퍼시스 알로소, '두 번째 소파' 캠페인 개시

퍼시스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개시한다.

알로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파 원자재의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소파가 최소 10년 이상 사용하는 가구인만큼 두 번째 소파는 후회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퍼시스그룹]
[사진=퍼시스그룹]

알로소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재·사후 관리·내구성 등 실제 소비자들이 첫 번째 구매한 소파에서 느끼는 아쉬움 요소를 바탕으로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인 ▲사티 ▲케렌시아 ▲레지나 ▲클렉트와 함께 소파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 핏'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녹차추출물)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새롭게 출시한다.

메타그린 핏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진 카테킨 성분은 쓴맛으로 인해 주로 정제 형태로만 섭취해 왔다. 이에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을 통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섭취 가능한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개발했다.

◆판도라, '판도라 미' 컬렉션 론칭

판도라가 신규 컬렉션 '판도라 미(Pandora Me)'를 론칭한다.

 [사진=판도라]
[사진=판도라]

이번 컬렉션은 밀리 바비 브라운의 여름 추억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사리, 파인애플, 플라밍고, 파도, 바다 거북이 등 상징적인 참과 스터드 귀걸이로 완성됐으며 6개월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신규 컬렉션은 전국 판도라 매장과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1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의 단점인 끊김 현상을 고려해 사전 녹화방송으로 진행된다. 또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된다. 강의는 황만기 서초아이누리한의원 대표원장이 다른 산모교실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산모들의 한의학적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강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다. 1부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 2부는 '알·쓸·육·팁(알아두면 쓸모 있는 육아 꿀팁)'으로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은 육아 꿀팁에 대한 코너도 준비됐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다즐링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 전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오는 8월 31일까지 무더운 여름 루프톱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도심 속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즐링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다즐링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은 3가지 구성의 와인 및 데킬라 세트 메뉴를 구성한 프로모션으로 노보텔 동대문 고메바의 루프톱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파클링 와인 세트는 시트러스와 그린 애플의 풍미에 밸러스가 좋은 산도가 더해진 '디아블로 데블스 브뤼' 1병과 미니 과일 및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다. 데킬라 세트는 숙성된 풍미가 자랑인 '에스 폴론 데킬라' 1병과 미니 과일 및 치즈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데킬라 세트에 스파클링 와인인 '호메 세라 브뤼' 1병을 더한 구성의 '데킬라&스파클링 와인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앙-팬케익'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