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남양유업, '불가리스 핏' 2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남양유업, '불가리스 핏' 2종 출시

남양유업이 2030세대의 지치고 까다로운 장에 효과적인 마시는 발효유 '불가리스 핏(Fit)' 2종을 출시한다.

불가리스 핏은 기존 불가리스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천500억 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가 함유된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돕는 저지방 발효유 제품이다.

또 남양유업은 불가리스 핏을 딸기 맛과 플레인 맛 등 두 가지로 구성해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 마실 수 있도록 했다.

◆W컨셉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W컨셉 임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은철 W컨셉 대표는 할리스F&B 대표의 지목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어 W컨셉과 오랜 기간 협력 관계를 구축해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유어네임히얼'의 김민정 대표, '제이청' 정재선 대표, '쌀롱드쥬' 안성주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사진=W컨셉]
[사진=W컨셉]

W컨셉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팔로워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W컨셉 인스타그램의 '덕분에 챌린지' 게시글에 응원 댓글이 모이면 댓글 참여자 수에 따라 서울의료원 강남 분원에 마스크를 기부할 예정이다.

◆P&G,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 발매

한국P&G가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를 선보인다.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는 습한 여름철 냄새 걱정 없이 빨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딥 클리닝 기술로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할 경우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 준다.

제품은 액체형, 퍼프형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세정 활성제를 최적 비율로 배합해 액체 세제는 2배, 퍼프형 세제는 3배로 농축해 세탁력을 높였다. 이 외에도 P&G는 재활용 가능한 경량 필름과 상자로 포장해 액체 세제 대비 포장재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량을 70% 감축했다.

◆휠라 키즈, '2020 비치웨어 컬렉션' 발표

휠라 키즈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2020 비치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휠라 키즈]
[사진=휠라 키즈]

이번 컬렉션은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 등 스윔웨어를 포함해 물놀이 전후 입기 좋은 메쉬 재킷,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부에 밀착되는 스윔웨어는 물속 착용 시 불편하지 않도록 특수 봉제 처리하고 기능성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을 생각한 디테일을 살렸다. 또 래쉬가드 어깨 부위에는 휠라 키즈만의 자외선(UV) 알람 프린트를 적용했다. 자외선 지수가 일정량 이상 상승하면 색상이 프린트 부분이 붉게 변해 야외 물놀이 시 아이들이 얼마나 자외선에 노출됐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인터파크, '젠하이저' O2O 프로모션 개시

인터파크가 오는 9월 30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의 신제품 청음 공간 '사운드파크'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운드파크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의 북파크 라운지 내에 마련됐다. 이번 젠하이저 단독 프로모션은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젠하이저의 하이엔드급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청음하고 동시에 온라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사운드파크 오픈을 기념해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동 기간 젠하이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함께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북파크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페이스 패치'와 198개의 LED 광원이 설치돼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넥 패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탄력·탄성·광채·유효 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이 확인됐다. 또 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IEC 62471)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 전개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순한 성분 선크림을 비롯한 약 50여 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참여 브랜드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등 대표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여의도 메리어트, '냉장고를 여름' 패키지 론칭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오는 9월 20일까지 여름을 냉장고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고를 여름'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이번 패키지는 '냉장고를 열면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무료'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객실 내 키친에서 끼니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본죽 세트와 짜파구리 세트가 포함된 특별 밀 키트도 제공된다.

또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수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 한해 스쿼시 코트와 실내 스크린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남양유업, '불가리스 핏'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