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정연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공개…나태주 폴 댄스 특급 지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오정연이 만만치 않은 발레 실력을 선보이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탄고지' 식단을 공개한다. 또 나태주는 폴 댄스를 하면서도 탄탄한 가창력을 발휘해 '태권 트롯보이' 명성을 입증한다.

6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멤버들은 지난 방송에 이어 발레와 폴댄스에 도전장을 내민다. 특급 게스트인 오정연, 나태주가 일일 코치로 출연해 만만치 않은 운동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멤버들을 돕는다.

'위대한 배태랑' 오정연 [JTBC]
'위대한 배태랑' 오정연 [JTBC]

또한 오정연은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배태랑들을 위해 손수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한다. 오정연이 준비한' 키토제닉' 도시락은 그녀가 평소 꾸준히 먹고 있는 ‘저탄고지(낮은 탄수화물과 높은 지방)’ 식단으로 구성돼있다. 오정연은 "이 식단을 통해 3개월 만에 8kg를 감량했다”라고 밝힌다. 과연 맛도 있고 칼로리도 낮출 수 있는 그녀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무엇일까.

한편, 폴댄스 팀의 구원투수로는 ‘미스터 트롯’에서 화려한 폴댄스 퍼포먼스를 보였던 ‘태권 트롯보이’ 나태주가 나선다. 나태주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김호중의 긴급 SOS 전화를 받았다"라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친한 형 김호중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왔음을 알린다. 이날 나태주는 무작위로 트는 노래에도 당황하지 않고 음악에 어울리는 다양한 폴 댄스 기술을 선보인다. 동시에 노래를 부르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유지해 탄성을 자아낸다.

배태랑들을 위해 일일 코치로 변신한 오정연과 나태주의 활약상은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정연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공개…나태주 폴 댄스 특급 지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