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아있다', 유아인 옆집남자 이현욱, 강렬 존재감 시선강탈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살아있다'의 옆집 남자 이현욱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 이현욱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살아있다' 이현욱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참신한 재미와 짜릿한 스릴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살아있다'에서 옆집 남자 상철 역 이현욱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일한 생존자 준우(유아인 분)의 옆집에 사는 상철(이혁욱 분)은 통제 불능이 된 도시를 보고도 믿지 못하는 준우가 처음 맞닥뜨리는 인물로, 영화의 강렬한 시작을 알린다.

특히 상철로 분한 이현욱은 의미심장한 표정과 행동으로 준우 역 유아인과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순식간에 관객들을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에 관객들은 "옆집 남자 역의 이현우 배우 연기가 정말 임팩트 있었다. 최고!", "개인적으로 상철 역 배우 덕분에 초반 몰입도가 확 올라갔어요", "시작부터 완전 깜놀! 옆집 남자 눈빛, 행동, 표정 다 뒤집어놓으셨다"등 폭발적인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전하는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아있다', 유아인 옆집남자 이현욱, 강렬 존재감 시선강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