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매직 라이브쇼'서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론칭쇼 진행

프로모션 및 풍성한 이벤트 진행…15% 할인쿠폰·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은 렌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를 통해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쇼'는 SK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IGTV, 소스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이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에서 총 9천200명이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가 300대 이상 팔리는 흥행을 거뒀다.

SK매직은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을 오는 7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 혜택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론칭 방송에 함께한 가전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참여해 한층 새로워진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생생한 사용 후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SK매직은 렌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를 통해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SK매직]

'터치온 플러스'는 식기세척기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됐다.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와 '파워드라이'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며, 이날 방송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특화된 SK매직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직 라이브 쿠폰'을 지급하며, 렌털·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5만 원권, 18만 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 6종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제공한다.

SK매직은 오는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매직 라이브쇼'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당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3대)'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60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 라이브쇼'는 단순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지기자 jisse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