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친환경 그래픽티셔츠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네파, 친환경 그래픽티셔츠 출시

네파가 여름을 맞아 여름시즌 활용성이 높은 친환경 그래픽 티셔츠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네파는 신상품에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친환경' 콘셉트를 담았다. 상품 라인업은 물 대신 이산화탄소를 매개로 염색해 친환경 가치를 담은 '드라이다이 라운드 티',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인 리젠 소재를 활용한 '피싱 라운드 티', 오가닉 면 원사를 사용한 '볼칸 라운드 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회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윤 회장은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의 추천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김희근 벽산엔지니어링 회장과 김영호 일신방직 회장을 추천했다.

 [사진=크라운해태]
[사진=크라운해태]

윤 회장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공기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아레카야자' 등 관엽식물 3종으로 구성된 화분세트를 서울·경기지역의 보건소 24개소에 전달했다. 또 각 보건소에는 화분세트와 함께 '해태 오예스'와 '크라운 짜먹는 양갱' 등 의료진 간식도 지원했다.

◆미스티피자, 머핀 증정 프로모션 전개

미스터피자가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달콤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머핀은 4구 1세트이며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천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를 주문할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세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첫 선

CU가 해외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항공 기내식을 콘셉트로 기획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

 [사진=CU]
[사진=CU]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 및 랜선 여행족을 겨냥해 기획됐다. 메뉴는 '포크 플리즈, 치킨 플리즈, 비프 플리즈'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은박 용기에 다양한 음식들이 하나로 담겨 나오는 기내식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플라스틱 용기 대신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대상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종가집이 김치가 귀해지는 시기인 여름철을 맞이해 29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상품은 종가집의 온라인 대표 김치 ▲행복이온 포기김치 ▲총각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다. 또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도 마련돼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람동의'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1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세제 론칭

애경산업이 속옷 손세탁시 사용할 수 있는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를 출시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혈흔 얼룩 제거력을 강화한 속옷 빨래 전용 중성세제로 속옷의 옷감을 케어해준다.

또 진정 작용 및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 내추럴 허브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기분 좋은 빨래를 도와준다. 특히 울샴푸 언더웨어워시 속옷 전용 세제는 기존 세제 대비 헹굼력을 51% 강화해 잔여 거품으로 빨랫감을 여러 번 헹궈야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CJ오쇼핑, '#인싸마켓' 특집전 실시

CJ오쇼핑이 오는 30일까지 CJ몰 '#인싸마켓'에서 개성 넘치는 여름 상품을 판매하는 특집전을 개최한다.

대표 상품은 옛날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꽃무니 양은(알루미늄)밥상과 침대용 대나무 자리,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등으로 특집전 구매자는 이들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선정 '최우수 서비스 기업' 수상

아워홈이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하계 학술대회'에서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 민간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서비스 엑셀런트 어워드는 한국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비스 혁신 노력을 기울인 기업의 CEO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의 엄격한 심의절차를 거쳐 최우수 서비스 기업이 선정되며 시상식은 지난 26일 롯데호텔 서울 2층 에메랄드홀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HACCP기반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고객만족도 관리 체계를 통해 24시간내 신속한 피드백 제공 ▲업계 최고 식음 컨설팅 시스템으로 맞춤형 식당 개선 솔루션 제공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네파, 친환경 그래픽티셔츠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