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전통시장 '청년몰' 점포 입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11번가, 전통시장 '청년몰' 점포 입점

11번가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력해 이커머스 최초로 전통시장 '청년몰' 점포들을 입점시켜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

청년몰은 전통시장 내 유휴공간에 청년 창업자들을 입주시켜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하는 사업으로 전국 35개 시장에 489개의 몰이 조성돼 있다. 11번가에는 현재 50여개 점포들이 11번가 판매자로 등록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다음달 말까지 100여 개 점포가 입점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온라인 판매가 처음인 청년 상인들이 안정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첫 한달 간 판매수수료를 약 40% 감면한다. 또 상품 등록 및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효과적인 판매를 위한 셀러존 온라인 교육, 포장용 부자재 지원 등의 혜택들을 제공한다.

◆ABC마트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 출시

ABC마트 호킨스가 여름철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멜로우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ABC마트]
[사진=ABC마트]

호킨스 멜로우 시리즈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여름에 신기 좋은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썸머룩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부드럽고 뛰어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장착해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줘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은 게 특징이다. 또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 밑창을 사용해 맨발로 신발을 신는 경우가 많은 여름에도 발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파파존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전개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전 메뉴를 주문할 시 7천 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요기요에 접속해 파파존스 피자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 단 현금결제시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신세계푸드, '휴게소 김치만두' 첫 선

신세계푸드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휴게소 김치만두'를 출시한다.

휴게소 김치만두는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된 찐만두다.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밀가루와 전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만든 얇은 만두피에 매콤한 김치와 돼지고기·두부·건무·부추·당면·대파 등 신선한 식재료를 넣어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조리법은 봉지를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2분 30초만 돌리면 찜통에서 갓 쪄낸 듯한 찐만두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는 170~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7~8분간 조리하면 된다.

◆카페베네, 홈페이지 리뉴얼 단행

카페베네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카페베네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 중심으로 리뉴얼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브랜드 사이트'와 '가맹 사이트'로 분리 구성됐다.

브랜드 사이트는 '배려'와 '진정성'으로 소중한 오늘을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또 가맹 사이트는 가맹 안내, 개설비용, 운영팁 등 예비 창업인과 기존가맹점주들에게 유용한 실질적 정보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를 명확히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론칭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픽사 시리즈'를 론칭한다. 픽사는 '토이 스토리' 등 세계적으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애니메이션의 제작사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픽사 애니메이션과 같이 성장한 MZ세대를 겨냥해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문구·팬시, 주방·리빙용품, 인형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는 상품출시와 함께 다음달 19일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픽사 시리즈 상품 포함 1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스페셜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유니클로, 앱 이용 고객 한정 특가 이벤트 개시

유니클로가 온라인 스토어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감탄 팬츠', '울트라스크래치 크롭 레깅스 팬츠' 등 유니클로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온라인 및 앱 전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계산 시 유니클로 앱을 제시하면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제품은 매주 금요일마다 변경돼 여름 기간 동안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점심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에는 야외 루프톱 수영장 이용권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다음달 16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한정으로는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세트와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구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전통시장 '청년몰' 점포 입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