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식품, 불닭캐릭터 굿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삼양식품, 불닭캐릭터 굿즈 출시

삼양식품이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불닭캐릭터 '호치' 이모티콘을 출시한 것에 이어 온라인몰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굿즈는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지우개 등 문구류 4종과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콜라보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삼양식품은 추후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1번가, '썸머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개

11번가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해외직구 인기상품 12만개를 최대 50% 할인하는 한 여름의 '썸머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1월 마지막 금요일 열리는 미국 초대형 쇼핑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의 여름 버전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직구 인기 브랜드 봄·여름 신상, 역시즌 재고 명품, 계절가전 등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판도라 링크드 러브 실버 반지', '르쿠르제 머그컵', 'CK 언더웨어' 등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한 가격 구매할 수 있다. 또 '노비스', '무스너클' 등 역시즌 아우터는 겨울시즌 판매가 대비 최대 45% 할인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최근 할인폭이 높아진 아울렛 명품들도 약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여름 MD 신제품 선봬

이디야커피가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MD 신제품은 '쿨 텀블러' 2종과 '쿨 워터보틀'이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내부가 제작돼 보냉력이 탁월하며 시원한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

쿨 텀블러는 청량한 민트와 깔끔한 화이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고 리드 부분은 투명한 트리아탄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또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돼 가볍고 휴대성이 높다.

◆펜디,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 론칭

펜디가 오는 25일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펜디]
[사진=펜디]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은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특히 최근 종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 배우 김다미와의 W 매거진 5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소개돼 국내 시장에 선보이기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모레 프라도어, 항균 룸 미스트 'ASMR' 첫 선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가 항균 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을 출시한다.

ASMR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개발됐다.

프라도어는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크라운해태, 7번째 직원 창작시집 출간

크라운해태 직원들이 창작 시집 '바람이 세운 돌'을 출간한다.

 [사진=크라운해태]
[사진=크라운해태]

바람이 세운 돌은 직원들이 지난 2011년 시를 짓기 시작한 이후 7번째 내놓은 시집이다. 전 직원들이 참여해 만드는 '아침을 여는 사람들' 시리즈로는 4번째며 2년간 모인 4천여 작품 중 현역 시인들이 고른 우수작 223편을 담았다.

◆와이드앵글, 슬리브리스 아이템 발표

와이드앵글이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아이템은 빅 패턴으로 시각적 청량감을 더하며 슬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 로타 콜라보 빅패턴 슬리브리스'와 탈부착 가능한 리본에 포인트를 더해 여성미를 살린 '리본장식 슬리브리스', 부분적으로 원단을 믹스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신축성과 냉감소재를 더한 '조직믹스 하이넥 슬리브닉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선보인 '슬리브리스 여름 스웨터'는 심플한 디자인에 청량감 있는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은 물론 몸매 라인을 정리하는데 용이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고메 투고 박스' 판매

파라다이스시티가 늘어나는 테이크 아웃 수요에 맞춰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 도시락을 드라이브 스루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To-go) 박스'를 출시한다.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는 1층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를 풍성하게 담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맛캉스'는 물론 파라다이스시티의 넓은 야외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고메박스는 전화 예약 후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 앞에 잠시 정차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식품, 불닭캐릭터 굿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