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9, 친환경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9, 친환경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 전개

이베이코리아 지구(G9)가 오는 28일까지 '친환경 농산물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무농약 신선식품, 유기농 채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 상품 무료배송이 적용됐으며 '맛없으면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G9는 행사 기간 동안 유기농, 무농약 등 친환경 인증을 받거나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농산물 및 육류를 선보인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네랄커피'를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마켓오네이처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커피다.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실제로 바리스타와 함께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커피의 풍미를 살리면서 더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미네랄 커피는 마켓오네이처 카페에서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들과 함께하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고, 영양도 채우는 가벼운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미샤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올 상반기 10만7천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등록된 약 37만7천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진행됐다.

미샤는 연초 최고의 가성비 수분크림으로 화제를 모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수분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문에서는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앰플'이, 선젤 부문에서는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색조 등 카테고리에서 수상 제품들이 줄을 이었다.

◆남양유업 케어비, 젠한국 콜라보 이벤트 개시

남양유업의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다음달 16일까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어비 공식 몰에서 이유식을 주문한 고객은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이있다. 또 젠한국 공식몰에서 회원가입을 하기만 해도 케어비 이유식 15%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이 외에도 케어비는 공식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만 해도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론칭 100일을 맞이하는 다음달에는 대대적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별도 전개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가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업무 협업 툴인 B2B 플랫폼을 연동해 양사 임직원의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고,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뷰티 플랫폼을 공동 개발함으로써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안다르, 래쉬가드&워터 레깅스 키즈라인 첫 선

안다르가 올 여름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입는 바캉스룩 아이템 2종을 출시한다.

'어뮤즈 프레쉬 루아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어뮤즈 롱슬리브 래쉬가드'의 리틀 버전이다. 프린세스 라인 실루엣과 라글란 슬리브 라인 절개로 인해 착용감 역시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에어쿨링 롱슬리브 래쉬가드'의 리틀 버전인 '에어쿨링 프레쉬 루아 래쉬가드'는 세로 라인 절개와 라글란 슬리브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특히 세로 라인 절개가 양쪽 사이드에 배치돼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에도 방해되지 않는다.

◆동아오츠카, 육상꿈나무 지원 위해 포카리스웨트 기부

동아오츠카가 스웨트 온(SWEAT ON)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포카리스웨트 500L를 성보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육상부에 전달한다.

포카리스웨트가 육상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스웨트 온 캠페인은 지난달 17일부터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캠페인이 끝난 지난 14일 기준 포카리스웨트 500L가 적립됐다.

◆파크 하얏트 서울, '테이쇼쿠 프로모션' 열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오는 9월 20일까지 '사시미 디너 세트-테이쇼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식 마스터 셰프가 제철 해산물을 활용해 만든 계절 사시미 모둠을 비롯해 소바, 튀김 등을 코스 요리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코스는 더 팀버 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들로만 엄선해 테이블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찬(테이쇼쿠) 형태로 구성됐다. 또 평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모든 잔 음료를 50% 할인해주는 해피아워를 이용하면 정성 가득 차려낸 일식 정찬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9, 친환경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