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KFC 페이백 이벤트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위메프, KFC 페이백 이벤트 전개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KFC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오는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전국 181개 KFC매장에서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벤트는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오비맥주,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 모델로 한소희 발탁

오비맥주 호가든이 여름 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신규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한소희가 출연한 광고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편은 한소희가 집에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도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라면 그 어떤 휴양지 혹은 휴가도 부럽지 않은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CJ오쇼핑, 중소협력사 10곳에 R&D비 3억 지원

CJ오쇼핑이 중소 협력사 10곳에 총 3억원의 연구개발(R&D)비를 지원한다.

CJ오쇼핑은 자사와 동반성장 협약을 맺은 협력사들 중에서 10곳을 선발했다. 이들 중소기업에게는 각 3천만원의 R&D 지원금이 전달된다. 중소기업은 이 돈을 자사 제품 디자인과 성능 개선, 생산 기계 도입, 금형 개발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위해 CJ오쇼핑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한국생산성본부와 R&D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오쇼핑부문이 비용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을 선정하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각 기업과의 협약, 자금 운영을 맡고 한국생산성본부는 경영 컨설팅을 수행한다.

◆애경산업, 2080 듀얼코어 칫솔 출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이중 코팅된 미세모로 치아 틈새까지 깨끗한 양치를 도와주는 '2080 듀얼코어 칫솔'을 선보인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2080 듀얼코어 칫솔은 일반모와 미세모의 장점만을 살려 부드러우면서도 치아 틈새를 힘있게 닦아주는 특허모 칫솔이다. 이중 코팅 미세모를 적용해 기존 미세모 칫솔의 칫솔모가 힘이 약하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또 0.01mm로 가늘게 가공된 초미세모를 적용해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치아 틈새의 프라그를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이와 함께 잡기 편하면서도 강한 양치질에도 잇몸에 부담되지 않는 부드러운 곡선형 치대를 적용했다.

◆CU, 유통기한 임박 할인판매 '그린세이브' 실시

CU가 마감세일 '그린세이브 서비스'를 도입한다.

CU 그린세이브 서비스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이나 점포에서 판매가 부진한 상품을 폐기하는 대신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서비스다. 전세계적으로 일고있는 식품 손실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세이브 서비스 대상 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고객들의 취식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식품은 각 점포에서 설정한 만료일 전까지, 신선식품은 유통기한 20분 전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센터, 1위 키오스크에 '스탬프팡' 솔루션 공급

코리아센터가 키오스크 1위 업체 씨아이테크에 스탬프팡 '나·적립' 솔루션을 공급한다.

코리아센터는 씨아이테크와 협력해 주문, 결제 기능이 들어간 기존 키오스크에 스탬프팡 적립 기능을 추가한 키오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은 직원과 대면 없이 쉽고 빠른 매장 이용이 가능해졌고 점주는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함께 불필요한 비용을 절약해 매장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사진=코리아센터]
[사진=코리아센터]

나·적립이 탑재된 키오스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센터 스탬프팡과 씨아이테크의 포인트 협력업체 퍼스트 솔루션즈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30주년 기념 프로모션 열어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오는 28일까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오이오이(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월드, 여름 패키지 2종 선봬

롯데호텔월드기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대안으로 쾌적한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2가지 실속형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삼시세끼 인 호텔', '레스토랑 어벤져스' 등으로 구성됐다. 삼시세끼 인 호텔은 호텔 안에서 하루 세 끼를 모두 든든히 즐기며 온전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롯데호텔월드]
[사진=롯데호텔월드]

또 레스토랑 어벤저스 패키지는 레스토랑에 중점을 둬 평상시 2인 식사 비용으로 호캉스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25만개 판매 돌파

홈플러스가 지난 8일 출시한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의 판매량이 25만 개를 넘어섰다.

시그니처 캔커피는 카페 라떼와 스위트 아메리카노 등으로 구성됐으며 출시 직후 단숨에 기존 상품들을 제치고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1, 2위를 차지했다. 또 이 기간 전체 캔커피 카테고리 내 매출 비중 28%를 기록하는 등 시장에 자리를 잡았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캔커피 2종은 전국 140개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는 향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KFC 페이백 이벤트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