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아울렛, 디즈니 픽사 테마행사 열어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아울렛, 디즈니 픽사 테마행사 열어

현대아울렛이 전국 6개 점포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픽사와 함께하는 플레이 써머' 행사를 진행한다.

픽사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사로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로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현대아울렛은 픽사의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로 아울렛 정문을 포함한 매장 곳곳을 꾸미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구매 고객 대상 캐릭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아기 언어 교실 진행

매일유업이 오는 24일 오전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강의에는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 한국 공식 트레이너이기도 한 최윤나 해피벌스요가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울음으로 알아보는 5가지 아기 언어 교실'로 던스턴 베이비 랭귀지가 제안하는 아기 울음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아기 울음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는 경우,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의 사전 질문 게시물을 통해 질문할 수 있다. 계정을 팔로우한 뒤 사전 질문 게시물에 궁금한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매일유업은 강연 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스톱, 치킨 특수부위 3종 증정 행사 전개

미니스톱이 자체브랜드(PB) '치킨퍼스트'의 치킨 특수부위 3종 음료증정행사와 함께 대용량으로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버켓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한다.

미니스톱은 특수부위 3종(닭껍질 튀김, 매콤닭껍질 튀김, 닭똥집 튀김) 구매 시 펩시콜라캔 혹은 로어슈거사이다캔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행사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또 그동안 특수부위제품이 소포장으로만 판매돼 아쉬움이 있었던 고객들을 위해 대용량 버켓도 한정 판매한다. 올 여름시즌에만 한정판매 예정인 버켓은 '닭껍질튀김 버켓'과 '매콤닭껍질튀김 버켓' 등 2종으로 출시된다.

◆GS25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조윤성 GS리테일 사장 등 GS25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GS25]
[사진=GS25]

이베이코리아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GS25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 사진을 업로드하며 다음 참여자로 BC카드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를 지목해 응원을 이어갔다.

◆11번가, 이마트몰 인기상품 기획전 개최

11번가가 오는 28일까지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와 '노브랜드'의 히트상품 120여 종을 모은 기획전을 연다.

11번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초마짬뽕', '한옥집 김치찜', '피콕포차'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인기 캐릭터 '펭수'와 콜라보한 '펭수 초코프레첼', 조선호텔과 협업한 '조선호텔 총각김치' 등의 특별 상품도 선보인다.

기존 11번가 이용 고객이라면 SK페이 포인트 적립(최대 6%)이나 쿠폰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1번가는 이번달 말까지 전용 쿠폰 및 삼성·현대·신한 등 8개사 카드로 결제할 시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휠라, 여름맞이 휠라표 썸머 굿즈 선봬

휠라가 올여름 브랜드 팬들을 위한 '썸머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휠라의 썸머 굿즈는 유니크한 브랜드 굿즈 제작 등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됐다. 굿즈는 휠라와 휠라 키즈 브랜드에서 각각 선파우더와 미니 선쿠션을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휠라 선파우더와 휠라 키즈 선쿠션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휠라 키즈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다만 기존 휠라 멤버십 회원 중 마케팅 활용 동의 회원에 한정되며 신규 회원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디딤 미술관, 여름 시즌 신메뉴 첫 선

디딤이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들은 더운 날 시원하고 입맛을 돋우는 메뉴와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안주들로 구성됐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는 다양한 과일이 푸짐하게 들어간 '전주비빔빙수'와 '로투스 쿠키 아이스크림', 국물에 얼음을 띄워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초계국수' 등이 대표적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상큼한 여름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브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과즙 가득한 망고와 용과, 고소한 코코넛 등 다양한 여름 과일로 만든 디저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스페셜 음료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로피컬 브런치 세트는 기존 디저트 구성에 크로와상, 와플, 오믈렛, 소시지 구이, 아라비아따 로제 소스 펜네, 샐러드가 함께 구성돼 보다 풍성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아울렛, 디즈니 픽사 테마행사 열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