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주얼 맛집’ 강민경의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퍼스트룩 강민경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 통해 다양한 스타일 제안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무더위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지만,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라는 말이 있듯 진정한 ‘패피’라면 주얼리를 빼놓을 수 없다. 그렇다면 올여름 주얼리 트렌드는 어떨까?

올해에는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큼지막한 주얼리와 볼드한 체인 디자인 주얼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뉴트로 트렌드에 따라 빅 후프 이어링도 눈여겨볼 만하며, 젠더리스 아이템과 진주를 활용한 주얼리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러한 아이템을 활용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팁은 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공개된 강민경의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화보에서 엿볼 수 있다. 섬세한 장인의 세공 기술과 하이 퀄리티 원재료가 만나 ‘삶의 가치를 빛내주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지향하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은 실버부터 골드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강민경의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강민경의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빅 후프 이어링인 코니체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13)과 이어 커프와 링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마노 스털링 실버 이어커프&이어링(SE0071), 메트로시티만의 스톤 세공 기법으로 세련된 빛을 연출하는 큐비즘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04)도 썸머 주얼리 스타일링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강민경은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시그니처 모티브가 담긴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시그니처 라인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다. 골드와 로즈골드 색상의 주얼리로 러블리함과 우아한 면모를 모두 보여준 것이 눈에 띈다.

볼륨감이 있는 섬세한 트위스터 텍스처를 자랑하는 코니체 14K 이어링(GE0012)과 코니체 14K 네크리스(GN1011)는 센슈얼한 디자인으로 썸머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며, 진주를 활용한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이어링(SE0046)과 페를라 로즈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45)는 유행을 타지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입체적인 볼륨감을 자랑하는 꾸오레 14K 이어링(GE0020)과 꾸오레 14K 네크리스(GN1017), 그리고 튜보라레 골드 14K 링(SE0060), 코니체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64),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링크 골드 스털링 실버 네크리스(SN1024)도 여름 스타일링에 유용하게 매치할 수 있다.

화보에서는 유려한 곡선미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라 로사 비앙카 14K 이어링(GE0025)과 라 로사 비앙카 14K 네크리스(GN1022), 라 로사 비앙카 14K 브레이슬릿(GB2003), 라 로사 비앙카 14K 골드 링(GR3002)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퍼스트룩 5월호에 게재된 강민경 화보에서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올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라며 “강민경 유튜브 채널의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과 뒷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주얼 맛집’ 강민경의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