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TS' 새겨진 갤럭시S20+·갤럭시 버즈 나온다


삼성전자, BTS 손잡고 제품 출시…내달 9일 출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다음달 9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됐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새겨졌다.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가 탑재돼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갤럭시 S20+ BTS 에디션' 패키지에는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BTS 멤버들의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된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국내에서 5G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39만7천원으로 일반 갤럭시S20+ 모델보다 약 5만원 정도 비싸다.

삼성전자 갤럭시S20+ BTS 에디션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S20+ BTS 에디션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역시 출시된다.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을 적용했으며, 양쪽 이어버드에 각각 방탄소년단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추가됐다.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이날부터 위버스샵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위버스샵에서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렌티큘러 카드를,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의 경우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8만4천원이다. 오는 29일부터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무선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새겨진 갤럭시S20+·갤럭시 버즈 나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