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 BY *A BATHING APE) 국내 첫 런칭해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프리미엄 어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의 세컨 브랜드 에이프(AAPE BY *A BATHING APE 이하 에이프)가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에이프는 프리미엄 어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BAPE)의 Young Collection으로 2012년 런칭하여, 캐나다, 일본, 중국 등에서도 대표적인 글로벌 영스트릿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국내에서는 지드래곤, BTS 지민, 박재범 등 패션계에서 영향력 있는 셀러브리티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나이키, 아디다스, 이스트팩, 닥터마틴, 코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전세계적으로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뿐 아니라,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아이템 전개를 통해 짧은 기간 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렇듯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에이프는 그 동안 해외사이트를 통해 직접 구입만이 가능했으나, 최근 SE International ㈜상응무역의 국내 독점 운영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먼저, 오는 6월 15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에 공식 AAPE 스토어를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AAPE BY *A BATHING APE]
[AAPE BY *A BATHING APE]

오픈 당일에는 박스티, 후드, 스타디움 재킷 등 유인원 모티브와 카모플라쥬 모티브를 더한 유니크하면서도 스트릿 감성을 담아낸 에이프만의 스트릿웨어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프는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금액대 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 BY *A BATHING APE) 국내 첫 런칭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