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생활, 그 뒤에 숨겨진 악몽…'제보자들' 끝나지 않은 현실판 '부부의 세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지난 5월, 현실판 부부의 세계 1편이 방송 된 후, 자신도 배우자의 외도로 고통 받고 있다는 제보들이 쏟아졌다. 여전히 성행하고 있는 오픈 채팅 '기혼방'으로 인한 피해 제보부터 외도 당사자끼리 결국 혼인해서 아이들의 면접교섭까지 막고 있다는 기막힌 사연까지.

피해자들은 법정 다툼 과정에서도 외도 당사자 보다는 피해자들이 고통 받고 있는 현실에 대해 호소한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부부의 세계. 그들이 추구하는 사랑 뒤에 감춰진 가혹한 현실을 3일 방송되는 '제보자들'에서 다시 한 번 파헤친다. 이정현 변호사가 스토리 헌터로 나선다.

제보자들 [KBS ]
제보자들 [KBS ]

제보자의 딸인 고 박영신 씨가 결혼을 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아 남편이 외도를 저지렀다는 주장이다. 남편이 회식자리에서 만나게 된 여자와 5개월 가량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오고 있었고 영신 씨는 우연히 보게 된 남편의 핸드폰 속 대화와 성관계 동영상을 확인한 날, 자신의 동생에게 모든 자료를 전송한 후 유서 한 장 남기지 않은 채 자신이 살던 아파트 16층에서 뛰어내렸다고 했다.

하지만 남편 측은 외도와 같은 부정행위는 없었다고 주장한다. 오히려 자신들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 유족들은 딸의 죽음을 돌이킬 수는 없지만 사위와 그 가족들에게 사과라도 받고 싶다며 법정 소송을 진행 중이다.

KBS2TV '제보자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생활, 그 뒤에 숨겨진 악몽…'제보자들' 끝나지 않은 현실판 '부부의 세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