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온하트, '오딘' 트레일러 영상 공개


광활한 오플필드 구현한 MMORPG…진일보한 기술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온하트스튜디오(대표 김재영)는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 이하 오딘)'의 트레일러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인간과 마물, 신과 인간의 길고 긴 전투를 시작하게 되는 오딘의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평화로운 북유럽 마을과 광활한 초원, 눈 덮인 바위산, 어둠 속 동굴 등의 현실감 높은 배경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오딘은 진일보한 기술력과 방대한 오픈필드, 자유로운 탐험 요소,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 등을 앞세운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PC와 모바일 플랫폼 모두 플레이할 수 있게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여의도 면적보다 큰 5개의 대륙을 로딩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심리스 월드로 제작했으며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탈것을 타고 비행하는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제공한다.

김재영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대표는 "MMORPG의 방대한 세계를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게임의 세계관 및 주요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의 모습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온하트, '오딘' 트레일러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