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젠, '뮤 아크엔젤' 사전 다운로드 일정 안내


27일 오전 11시부터 양대 마켓 다운로드 시작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웹젠은 27일 오전 11시부터 게임 출시로 인한 혼잡과 서버불안 등을 막기 위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뮤 아크엔젤의 게임 앱(애플리케이션)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전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식서비스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다.

웹젠은 지난 5월 초 마무리한 뮤 아크엔젤 비공개테스트(CBT)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추가 개발을 마치고 정식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대만에서는 이미 2월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매출순위 최상위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웹젠은 해외서비스로 쌓아온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확보하면서 국내에서 장기간 서비스를 하기 위한 콘텐츠도 충분히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수준의 전투와 사냥, 파밍 콘텐츠는 물론 '길드 공성전'을 비롯한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갖춘 게임이다.

뮤 시리즈 게임 최초로 '여성 흑마법사'를 등장시키고, 게임 시나리오상으로 '뮤' 시리즈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시리즈의 스핀오프(번외편) 형식으로 풀어 기존의 시리즈들과 차별화했다.

또 캐릭터 음성 연기에는 유명 게임과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박성태, 소연 성우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한층 더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뮤 아크엔젤' 사전 다운로드 일정 안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