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3년 전 이영하와 이혼 후 2년 반 동안 울었다"…선우은숙 심경 고백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13년 전 이혼한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이혼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동반 출연했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헤어진 뒤 약 2년 반 동안 눈물로 시간을 보냈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이혼 후 13년 만에 재회한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MBN 방송화면]
[MBN 방송화면]

선우은숙은 "내가 '동치미'에서 자기 얘기 하잖냐. 그럼 사람들이 내게 '무슨 미련이 남아서 아직까지도 헤어진 남편 얘기를 하냐'고 한다. 나는 일상을 얘기하는 건데 사람들은 믿지를 않는다"고 운을 뗐다.

또 그는 "이영하가 내 아킬레스건을 건드려 힘들었던 거라면 미련이 없었을 거다. 우리는 그런 게 아니라 불똥이 이상하게 튀었던 것이었다. '왜 내 편을 안 들지?'라는 섭섭함이었다"며 "미래 인생을 생각하지 못한 채 철 없는 선택을 했다"며 후회 섞인 심경을 드러냈다.

특히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이혼한 뒤 약 2년 반 가량을 눈물로 보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영하도 가슴 아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선우은숙은 촬영장에 뒤늦게 도착한 이영하를 "자기야"라는 애칭으로 다정하게 맞은 뒤 입술에 묻은 음식물을 자연스레 닦아주는 등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선우은숙은 재결합을 의심하는 출연자들의 눈초리에 "이혼으로 가정이 깨진 것이지 가족은 깨진 것이 아니다"라고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어 그는 "이혼 초에는 서로에게 서운한 것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자식들에게 이혼했지만 바로 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서로 노력해 지금과 같이 지낼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3년 전 이영하와 이혼 후 2년 반 동안 울었다"…선우은숙 심경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