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Tips] NH농협카드, 항공 마일리지 적립 특화 '에어머니 카드' 출시


국내 이용금액 0.8% '에어머니' 적립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비씨카드와 손잡고 고객 지향적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머니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비씨카드 페이북 에어머니 제휴처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춰 전 세계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적립된 에어머니로 할인받는 항공 특화 카드다. 에어머니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다.

[이미지=NH농협카드]

기존 항공마일리지 제도는 성수기에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입하기 어렵고 사용처가 제한적이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컸으나, 에어머니 카드는 고객 위주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국내 이용금액 0.8%, 해외 이용금액 1.6%를 에어머니로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커피, 디지털구독, 영화 등 생활영역은 이용금액 5% 에어머니로 적립된다. 생활영역 적립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항공기 탑승 요금을 에어머니 카드로 결제할 경우 여행자 보험 서비스가 적용되며, 국내외 공항 라운지도 연 2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에어머니 카드는 대형 항공사 위주로 구성된 마일리지 서비스 대신 고객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대형항공과 저가항공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특가 좌석 구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