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세권1지구 ‘수원역 가온팰리스’ 모델하우스 오픈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수원역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가 오늘 22일 수원시 권선구에 적격 그랜드오픈을 했다. 방문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예약 후 상담이 가능하다.

KB부동산신탁이 분양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지역민들 사이에 투자 1번지로 주목받는 수원역세권1지구 노른자위에 건립되는 오피스텔이다. 명품입지와 개발 호재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며,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일원에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규모로 건립된다. 주변 교통망과 자연 등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 단지로, 수원역세권1지구 내 골든블록으로 평가되는 우수한 입지를 선점해 호평 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형대로만 주거 공간을 구성한 오피스텔로 1~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에 최적화돼 있다. 더욱 빛나는 가치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특화설계와 서비스도 차별화됐다.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더했고, 와이드형 키친(일부 세대) 시공으로 자칫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 주방에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호텔식 뷔페 공간이 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이며, 타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100% 자주식 주차를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도 인근에 흐르며,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가까워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서울대 수원수목원 역시 축구장 14배 규모로 가까이 조성돼 있다.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등 5개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을 자랑하는 로데오거리가 가까이 자리해 생활의 편리함도 기대된다.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는 ‘화홍병원’도 올해 중 가까이 개관할 예정이다. 서수원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 이용이 기대된다.

우수한 교통망도 갖췄다.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등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이 인접해 있다.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 올 8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까지 들어서면, 총 6개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GTX-C노선은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접근성을 대폭 향상시킬 전망이다. 가까운 수원역 환승센터를 통해 52개 버스 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수원 전역에 이동하기 좋은 교통환경이다.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 '스마트폴리스' 개발이 한창으로, 6만4000여개의 취업유발효과와 약 8조50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가 쏟아질 전망이다. 2만5000여 가구가 머물 주거시설과 백화점, 마트 등의 상업시설, R&D 의료·교육시설 등이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기준금리가 0%대에 접어들면서 은행이자보다도 수익률이 좋은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당 사업지도 핫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좋은 입지에 자리한 단지로,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