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지용·장윤정 서울예대 99학번 동기…"이동건·홍은희도 함께 다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고지용과 장윤정의 특별한 인연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서울예대 동창으로 방송연예과 99학번 동기이다.

17일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의 14번째 의뢰인으로 고지용이 출연해 “배우 이동건, 홍은희와 함께 학교를 다녔다”면서 이같이 말한다.

‘유랑마켓’ 고지용 [JTBC]
‘유랑마켓’ 고지용 [JTBC]

이어 장윤정은 고지용에게 “아이돌 활동 때문에 학교에 잘 나오지 못했는데 나를 어떻게 기억하냐”고 물었고, 고지용은 “그때 얼굴을 기억하고 있었다. ‘어머나’로 데뷔했을 때 저 친구가 드디어 데뷔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반가웠다”고 말한다.

그러자 장윤정은 “수많은 동기 중 내 얼굴을 기억했다는 건 나를 눈여겨본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고지용의 집에는 아이돌 시절 추억이 담긴 물건은 물론 아들 승재의 육아용품과 직장인 필수템까지 등장해 MC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지용이 데뷔 초 고가를 주고 구매했다는 빈티지 명품이 매물로 나와 MC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모두가 승부욕을 불태운 고지용의 물건과 그에 얽힌 다양한 사연은 17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지용·장윤정 서울예대 99학번 동기…"이동건·홍은희도 함께 다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