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언택트 입시설명회' 개최…'올레tv·시즌·유튜브' 생중계


윤윤구 EBS 입시설명 전문 강사 참여…1시간 동안 입시설명 질의응답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오는 16일 오후 1시 언택트(비대면) 입시설명회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연다.

15일 KT(대표 구현모)는 16일 오후 1시 윤윤구 강사가 진행하는 고3 대상 입시설명회를 올레 tv와 시즌,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KT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무관중 라이브 K 콘서트'와 '어린이 뮤지컬 생중계' '온라인 결혼식'과 '온라인 전통시장 장보기 지원' '무관중 야구 응원' 등 비대면 행사를 진행했다.

윤윤구 강사는 EBSi 대표 입시강사로 현재 한양대 부속 고등학교 교사로도 재직 중이다. 윤 강사는 이번 언택트 입시설명회에서 변경된 입시 일정으로 혼란에 빠진 고3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아울러 고3 수험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와 윤윤구 강사가 화상 통화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입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KT 유튜브 채널에서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을 받을 예정이다.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 올레 tv 화면 이미지 [출처=KT]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 올레 tv 화면 이미지 [출처=KT]

윤윤구 강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는 입시 일정의 혼란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대입 전략을 꾸려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험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KT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고3 수험생 대상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23일에는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 3 학생들을 위해 고등학교 입시 준비 전략과 효과적인 공부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윤윤구 강사와 함께 하는 중3 대상 입시설명회도 23일 오후 1시 올레 tv와 시즌, KT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험생 본인은 물론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 느낄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KT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해 올레 tv에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입시설명회 생중계를 비롯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더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언택트 입시설명회' 개최…'올레tv·시즌·유튜브'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