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럭키 퀴즈 쇼'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 '럭키 퀴즈 쇼' 진행

11번가가 월간 십일절을 맞아 총상금 2천200만 SK페이 포인트가 걸린 럭키 퀴즈쇼를 진행한다.

11번가 럭키 퀴즈쇼는 11일 오전 11시 11분부터 2시간마다 총 7번의 퀴즈 라운드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각 라운드는 11분부터 입장해 22분에 입장이 마감되며 제한시간은 5분, 매 라운드마다 11개의 문제가 출제된다.

출제되는 문제는 주로 11번가 서비스와 십일절, 쇼핑혜택 등에 관한 간단한 질문들로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각 라운드 11개 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힌 우승자는 해당 라운드의 상금(SK페이 포인트)을 나눠 갖게 된다.

◆신원 베스띠벨리, '아프로디테' 팟캐스트 오픈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사회적으로 성공한 여성 리더 30인의 인생 스토리가 담길 팟캐스트 채널 '아프로디테'를 오픈한다.

베스띠벨리는 세상의 한계와 틀을 깨고 자신만의 개성과 가치를 통해 아름다운 프로가 된 여성 리더 30인의 이야기를 팟캐스트 채널에서 인터뷰 형식으로 솔직 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인터뷰 진행은 이진희 아나운서가 맡았다.

 [사진=베스띠벨리]
[사진=베스띠벨리]

또 단순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그녀들이 그 동안 밟아온 과정은 물론 시행착오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며 지쳐 있는 2030 밀레니얼 세대에게 아낌없는 조언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네즈,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출시

라네즈가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이다.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것처럼 높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결이 거칠거나 건성 피부로 각질이 잘 생기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 하나로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 전시

롯데호텔월드가 오는 31일까지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아름다운 행복'의 당선작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11일 입양의 날을 맞아 입양에 대한 긍정적 사회 인식을 조성하고, 국내 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사진=롯데호텔월드]
[사진=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17일까지 입양아동과 가족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사진, 동영상 작품을 공모해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내 사랑 동동이들 등 총 12개 작품을 선정했다.

◆브룩스러닝, 초경량 마라톤화 첫 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이 마라톤 기록을 단축하고자 하는 러너들을 위한 레이싱화 '하이페리온 엘리트'를 출시한다.

'하이페리온 엘리트'는 이번에 새롭게 개발한 DNA ZERO 미드솔은 기존 쿠셔닝 보다 45% 가량 무게를 줄여 196g의 초경량으로 완성됐다. 또 넓은 형태의 미드솔은 장시간 흔들림없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부상을 방지하고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시킨다.

특히 브룩스러닝은 미드솔에 특수 제작한 카본플레이트를 삽입해 빠른 발 구름과 함께 도약할 때 강한 추진력을 제공하도록 했으며, 스트레치 어퍼는 고탄력 나일론 원사로 제작해 발을 완벽하게 감싸도록 했다.

◆삼광글라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보에나' 론칭

삼광글라스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를 새롭게 론칭하며, 첫 라인업으로 '보에나 드 모네'를 출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사진=삼광글라스]

'보에나'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글라스 테이블웨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투명한 유리에 빛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는 인위적인 화려함 대신 단지 자연의 소재만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5천년 전 유리를 처음 발견한 페니키아 상인의 일화에 나온 유리구슬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보에나 드 모네'는 빛의 화가라고 불리는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삼광글라스만의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한 '히트&쇼크' 이중공정으로 제조돼 품질에 대한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GU, '디자인 튜닉 컬렉션' 선봬

지유(GU)가 때 이르게 찾아온 더위에도 쾌적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 튜닉 컬렉션'을 선보인다.

튜닉은 일반적인 티셔츠와 비교해 긴 기장이 특징으로,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지유는 이번 컬렉션에 튜닉 스타일의 셔츠나 블라우스,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포함돼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더블 포켓 튜닉 셔츠'는 상의로는 물론 버튼을 오픈해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며, 트위스트 디테일과 깊은 슬릿이 포인트인 '노트 슬릿 튜닉 티셔츠'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

◆마켓컬리, '5주년 기념 캠페인 전개

마켓컬리가 오는 28일까지 서비스 시작 5주년을 기념하는 '컬리와 함께 행복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5주년 기념 프로모션 '행복은 가까이에'와 연계된 온·오프라인 이벤트다. 버스정류장, 지하철 스크린도어, 엘리베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된 마켓컬리 광고 및 마켓컬리 앱 내에서 행복 쿠폰 키워드를 찾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1만 원 할인쿠폰 또는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00%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켓컬리는 이벤트 기간 내에 누적 결제 금액이 50만 원을 넘은 선착순 1만 명에게 5주년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된 '마켓컬리X피카 쿡웨어 팬 세트' 10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럭키 퀴즈 쇼'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