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영탁' 발탁


세계적인 여성골퍼 미쉘위 이후 14년 만에 트롯가수 모델로 기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아파트 분양마케팅에 트롯 가수가 모델로 기용됐다.

신영은 트롯 가수 '영탁'을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영탁은 지난 3월까지 방영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2위인 선(善)을 차지한 가수다.

이처럼 신영이 인기 스타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것은 지난 2006년 세계적인 여성 골퍼 '미쉘위' 이후 14년 만이다. 당시 신영은 '청주 지웰시티' 홍보를 위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천재소녀 미쉘위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영탁은 이날 울산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울산 지웰시티 자이 전체조감도. [사진=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전체조감도. [사진=신영]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는 울산시 동구 서부동 일원 16만 6천35㎡ 부지에, 2개 단지,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전용면적 59~107㎡ 2천6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의 서부초, 녹수초, 현대중, 현대청운중, 현대고, 현대청운고 등의 학교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울산동부도서관,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울산동구점), 울산대학교병원, 현대예술관 등도 도보권에 있으며 염포산, 큰마을저수지, 명덕저수지, 현대예술공원 등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서울 서초 반포자이에 도입된 미니카약물놀이터가 울산시 최초로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에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실내체육관, 작은 도서관, 1인 독서실, GX룸, 건식사우나, 다목적실 등의 다채로운 시설들로 채워진다.

특히 실내체육관 내에는 '클라이밍' 시설이 조성돼 입주민들이 실내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각 단지 중앙에 풋살장도 들어서 어린 자녀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울산 지웰시티 자이 모델하우스는 울산시 남구 달동 번영사거리 인근에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영탁'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