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신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신제품 2종 출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단백질'과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미니’를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오!그래놀라 단백질'은 건강 및 체형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손쉽게 한 끼를 해결하면서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통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와 렌틸콩을 넣고 고소하고 달콤한 넛츠 캐러멜 맛을 더해 영양과 맛을 강화했다.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미니'는 기존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선보인 제품이다. 취식 편의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원하는 만큼 섭취량을 조절할 수 있다.

◆전자랜드, 삼성카드와 '가정의 달 패밀리데이' 행사 열어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와 '가정의 달 패밀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기간에 삼성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1천만 원 캐시백, 2등 2명에게는 삼성카드 3만 포인트, 3등 497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품행사는 전자랜드 멤버쉽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또 전자랜드는 휴테크의 안마의자, 삼성전자와 위닉스의 공기청정기, SK매직과 쿠쿠전자의 전기레인지 및 식기세척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의류관리기 중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공식 유튜브 오픈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팬시피스트는 최근 첫인사 영상인 '팬시한 5마리 고양이를 소개합니다'와 인기 고양이 유튜버인 루이비통이네의 캣그라스 심기 영상을 잇따라 업로드하며 유튜브 채널 개설을 알렸다. 첫인사 영상에서는 '루이비통이네'의 통통과 비비 그리고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뽑힌 캣스타 3마리가 나란히 등장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향후 5마리 고양이의 일상과 먹방, 반려묘 보호자를 위한 반려동물 팁 등 다양한 컨셉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해 애묘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미샤, '크림의 세계' 행사 개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11일까지 인기 크림을 반값에 판매하는 '크림의 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과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미사 초공진 영안고' 등 미샤의 베스트셀러 크림 40여 개 품목이 포함됐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크림의 세계' 행사는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 눙크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눙크와 미샤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비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첫 선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순수 녹차추출물(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메타그린 슬림'을 선보인다.

'메타그린 슬림'은 카테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에 긍정적인 영향을 확인했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연구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 '카테플러스'를 함유해 과도한 식습관으로 쌓이기 쉬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카페인 저감화 공정을 적용한 녹차추출물로 카페인 섭취 부담은 줄였다. 비타민C를 함유해 항산화 관리에도 도움을 주며, 장용성 코팅 기술로 부담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웨스트우드, 장혁과 함께한 데일리룩 화보 공개

웨스트우드가 배우 장혁과 함께한 2020년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웨스트우드]
[사진=웨스트우드]

이번 여름 화보에서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2020년 트렌드인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웨어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화보 속 장혁은 여름 방풍자켓, 기능성 폴로티셔츠, 남성 레깅스 등 여름철 가볍고 편안한 활동을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매치해 카리스마 있고 파워풀한 매력을 뽐냈다.

◆삼광글라스, '눈금 이유식 용기 큰 용량' 2종 선봬

삼광글라스가 '눈금 이유식 용기 큰 용량' 2종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된 '눈금 이유식 용기 큰 용량'은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유리용기로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며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의 대용량 제품이다. 더 큰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 요청을 반영해 270mL 용량으로 제조됐다.

또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충격에 강하고 단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 해동과 열탕 소독이 가능한 내열성을 갖춰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파라다이스호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파라다이스 산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호캉스 특전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라다이스 대표 호텔·리조트 3곳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객실, 부대시설, 특별 선물, 이색 체험 프로그램까지 각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사진=파라다이스호텔]

예약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