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장수, '인생막걸리' 리뉴얼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서울장수, '인생막걸리' 리뉴얼

서울장수주식회사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생막걸리 '인생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인생막걸리의 시그니처 요소인 개성 있는 '라벨 디자인'과 '달콤한 맛'에 중점을 뒀다.

라벨은 기존 스테인드 글라스 차용 디자인에서 2020년 트렌드 컬러인 '네오민트, 코랄 핑크, 샤프론 옐로우'에서 영감을 받은 체크 패턴으로 교체했으며, 밀 막걸리 특유의 황금비율을 완성하기 위해 쌀의 수분 함량과 비율 등을 조절해 한층 더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엠비오, '이·시·시' 룩북 공개

삼성물산 엠비오가 일반인 포토그래퍼 강상욱 씨와의 첫번째 프로젝트 결과물인 '이·시·시' 룩북을 공개한다.

'이·시·시'는 '이 세상 시시한 스타일이 시른(싫은)자를 위한 룩북'의 줄임말로, 엠비오 로고를 뒤집어서 읽으면 '이시시'처럼 보여지는 것을 위트있게 활용한 단어다.

 [사진=엠비오]
[사진=엠비오]

엠비오는 '이·시·시' 룩북을 통해 화사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밀레니얼 세대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소품과의 조화를 통해 재치있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계획이다.

◆삼양식품, '사또밥 갈릭버터맛' 선봬

삼양식품이 사또밥 시리즈 신제품 '사또밥 갈릭버터맛'을 출시한다.

1986년에 출시된 사또밥은 질리지 않는 담백한 맛으로 두터운 소비자층을 확보하며 시대별 트렌트에 맞춰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신제품 '사또밥 갈릭버터맛'은 옥수수가루를 주원료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사또밥에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갈릭버터맛 시즈닝을 더한 제품이다. 마늘의 감칠맛과 고소한 버터의 풍미를 더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비맥주, '알짜 맥주 클라쓰' 유튜브 공개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광고 모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알짜 맥주 클라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알짜 맥주 클라쓰'는 카스가 백 대표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백 대표가 해박한 맥주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맥주를 한층 더 맛있게 즐기도록 돕는 온라인 맥주 클래스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클래스 '소맥편'에서는 백 대표가 제안하는 소맥의 황금비율과 더불어 백 대표만의 이색 맥주 칵테일 레시피인 '막카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막카스'는 소주잔 한잔의 막걸리와 일정량의 카스를 섞어 만드는 맥주 칵테일이다.

◆미니스톱, 환경사랑꿈나무 그림잔치 개최

미니스톱이 제28회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

'미니스톱 환경사랑 꿈나무 그림잔치'는 지역사회 꿈나무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미니스톱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응모 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이다. 참가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미니스톱 점포에서 대회용 도화지를 배부받아 크레파스나 물감으로 '환경파괴로부터 우리 마을을 지키는 나만의 방법'이라는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린 후 다시 점포에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다음달 26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해태제과,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양념치킨 맛' 출시

해태제과가 치킨 전문업체 '처갓집양념치킨'과 손잡고 '신당동 떡볶이 떡강정 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

'신당동 떡볶이 양념치킨맛'은 떡볶이처럼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먹거리를 과자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이 고추장을 베이스로 했다면 이번 제품에는 양념치킨 소스를 담아 매콤달콤한 떡강정 고유의 맛을 담았다.

 [사진=해태제과]
[사진=해태제과]

또 가장 핵심인 소스는 처갓집양념치킨으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했다. 올리고당, 사양벌꿀, 토마토케첩에 고추가루로 매운 맛을 더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한국피자헛, KT고객에 50% 할인 제공

한국피자헛이 KT 멤버십 고객에게 5월 한 달 동안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용자는 KT 멤버십 웹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피자헛 웹과 앱에서 온라인주문 방문포장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 1판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쿠폰은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첫 선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이 99.9% 항균 및 살균 소독은 물론 촉촉하게 보습까지 관리하는 손 소독제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을 출시한다.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65% 에탄올 함량으로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사진=아리따움]
[사진=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손 소독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준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펌프 타입 용기와 흐르지 않는 투명한 겔 제형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50mL 작은 사이즈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서울장수, '인생막걸리'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