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Tips] NH농협카드, 교통수단 혜택 꽉 채운 '올바른 오일앤패스' 출시

주유소·대줕교통 등에서 청구할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모든 교통수단에 대한 서비스를 한 장에 담은 '올바른OIL&PASS(오일앤패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 차량 정비, 대중교통, 공유모빌리티 등의 맞춤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교통 특화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팩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서비스팩은 'Best OIL팩' 'Smart PASS팩' 2종으로 구성돼있으며 1개월 주기로 변경이 가능하다.

[사진=NH농협카드]

베스트 오일팩은 전국 모든 주유소·LPG충전소에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차 정비소와 주차장, 카카오T드라이버·택시에서도 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마트페이트 엔진오일·와이퍼 무료 교환 서비스, 차량 구매액 1%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패스팩은 버스, 지하철, 택시, 철도 이용 시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공유모빌리티 이용, 전기차 충전 시에도 7%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이동통신요금, 오픈마켓·배달앱, 스포츠·H&B매장에서 결제 시 5% 청구할인된다.

서비스팩 종류에 관계없이 커피전문점 2천원 청구할인과 편의점 1천원 청구할인 서비스가 각각 월 2회 제공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주유, 대중교통 등 다양한 교통수단에 관련된 혜택을 카드 한 장에 모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교통 이용 스타일에 따라 서비스팩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고객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상혁기자 hyu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