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농협카드 캐릭터 승부수 통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


발급 연령층 중 10대 비율 33.9% 육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5개월 만에 카드 발급 수 50만장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농부로 변신한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해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카드 발급 연령대를 살펴보면 지난달 27일 기준 10대 33.9%, 20대 21.5%를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됐으며, 성별로는 여성 60.2%, 남성 39.8%로 나타났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전반적인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는 게 NH농협카드 측의 설명이다. 특히 후불 교통 체크카드 발급 연령이 만 12세 이상으로 확대된 만큼, 지속적인 발급이 이어질 전망이다

주요 혜택은 커피, 온라인 쇼핑, 배달앱 등 생활 편의업종과 교통·자기개발 업종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를 쌓아주는 것이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앱 결제 시에도 5%가 적립된다.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흥행에 힘입어 지난달 23일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내놨다.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혜택을 겸비해 소비 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카드 캐릭터 승부수 통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발급 50만장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