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프로' 출시

에코백스 제품…파인디지털이 총판 맡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파인디지털은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프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애트모봇 프로'는 에코백스의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파인디지털이 총판을 맡았다. 최근 로봇청소기 3종을 출시하며 로봇 가전 유통 사업에 뛰어든 파인디지털이 단기간 내에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출처=파인디지털]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스스로 움직이는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의 후속작이다. 전용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면 최대 4개의 구역을 지정, 최적화된 동선에 따라 정화를 실시할 수 있다.

공기질 측정 모니터 AT01을 추가 구매할 경우 본체와 연동해 실시간으로 공기질 상태를 확인, 공기 정화가 필요한 위치로 알아서 이동한다. '이동 정화 모드'의 경우 '고정 정화 모드' 대비 25% 향상된 공기정화효율, 약 3배 가량 넓은 200㎡의 최대 청정 범위를 지원한다.

실내 이동도 용이하다. 레이저 거리 측정 센서(LDS), 충돌 방지 센서(적외선·초음파 센서), 추락방지 센서 등 40여세트 이상의 센서를 내장했다. 별도 조작 없이도 배터리가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도킹 스테이션으로 이동해 충전을 시작한다. 10mm 높이의 문턱도 넘을 수 있다.

일체형 4중 필터로 유해가스를 90% 이상 제거하며 0.3마이크로미터 수준의 극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한다. 이중 터빈 시스템을 탑재해 공기 흡입 효율을 30% 개선해 더욱 빠른 청정공기 공급 속도를 자랑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디지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파인디지털은 이날 로봇청소기 '디봇 U3 라인프렌즈 브라운 에디션'도 판매를 개시한다. 라인프렌즈와의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모양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