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스틸러' 하재숙, '동상이몽2' 전격 합류…결혼생활 최초 공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하재숙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전격 합류한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하재숙이 합류한다. 하재숙은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동갑내기 남편은 물론, 강원도 고성에서의 깨소금 쏟아지는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재숙 [사진=SBS]
하재숙 [사진=SBS]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받은 배우 하재숙은 스킨 스쿠버를 하며 우연히 만난 동갑내기 남편과 2년 6개월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 강원도 고성의 바닷가 마을에 신혼집을 마련한 하재숙 부부는 공통의 취미인 스킨 스쿠버를 즐기며 여유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하재숙은 지난해 8월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 남편과의 유쾌하면서도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만큼 두 사람의 실제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로 공개될 하재숙 부부의 일상은 20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스틸러' 하재숙, '동상이몽2' 전격 합류…결혼생활 최초 공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