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판아워홈' 9기 모집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 '판아워홈' 9기 모집

아워홈이 오는 30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9기를 공개 모집한다.

판아워홈 9기 총 선발 인원은 70명이다. 아워홈 및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국내 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할 수 있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SNS 채널 활용도와 지원 동기 등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하며,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5월~11월이며 신제품 기획, 샘플링 결과 보고 등 다양한 업계 이슈를 직접 체험한 후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 월별 우수 활동자 및 팀에 대한 포상, 연말 평가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 특전이 제공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 휠라 콜라보 컬렉션 출시

CJ오쇼핑의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 골프'와 협업해 '장 미쉘 바스키아X휠라' 컬렉션을 론칭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X휠라 컬렉션은 첫 상품으로 '베이스 레이어' 4종 세트를 선보인다. 베이스 레이어는 의복의 가장 안쪽에 입는 옷을 일컫는 말로, 피부에 직접 닿으므로 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땀을 빨리 흡수하며 잘 마르는 소재를 사용한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베이스 레이어 4종은 여름철 기능성 나일론의 프리미엄 원사로 꼽히는 냉감 소재 '아쿠아-X'와 세계 시장 점유율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를 사용했다. 특히 크레오라는 효성이 자체 개발한 소재로, 기존 고무실 대비 약 3배의 강도와 97%의 원상 회복률을 겸비한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웰스토리, 면역력 강화메뉴 '봄 처방전' 진행

삼성웰스토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봄 처방전'을 진행한다.

'봄 처방전'에서 선보이는 면역력 강화 메뉴로는 낙지, 전복, 소고기 등을 주재료로 한 보양식과 면역력을 높이는 제철 반찬, 디톡스워터와 같은 후식이 제공된다.

메인 메뉴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낙지·쇠고기·전복 등 310여 종 등으로 구성됐으며, 구운마늘·홍삼파우치 등 사이드 메뉴 170여 종도 준비됐다. 또 항바이러스, 면역력 강화 효과를 지닌 과일청, 과일과 허브를 조합해 만든 디톡스 워터 등 20여 종의 음료도 후식으로 제공된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4월 신규가입 이벤트 개시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30일까지 '그리팅몰' 4월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사진=현대그린푸드]

'그리팅'은 당 조절, 칼로리 관리 등 식사 목적에 따라 음식을 먹으면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다.

현대그린푸드는 행사 기간 중 그리팅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케어식단 체험팩' 할인 쿠폰(1장) ▲5천 원 할인 쿠폰(1장) ▲무료배송 쿠폰(1장) 등 '빅3 웰컴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구독형 서비스인 케어식단 체험팩은 할인 쿠폰 적용 시 정상 판매가 대비 30% 할인되며, 회원 가입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스키니, '쿨민트 올인원 워시' 첫 선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한 '쿨민트 올인원 워시'를 출시한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샤워가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

◆갤러리아百, 봄 시즌 팝업 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이 오는 10일부터 봄 시즌을 기념한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23일까지 EAST 1층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토즈'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 갤러리아 광교는 오는 7월 12일까지 1층 매장에서 '다이슨 뷰티' 팝업 스토어를 열고 에어랩 등 인기 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또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는 오는 16일까지 3층 여성 매장에서 여성복 브랜드 '리플레인, 부띠끄와이'의 팝업 스토어를 열어 원피스, 카디건 등 봄 의류 상품을 판매하며 천안 센터시티점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디자이너 브랜드 '라라트리'와 협업해 편안한 일상의 기능을 가미한 라운지 스타일을 제안하는 '드림오브씨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행담도휴게소 하행선 식당가 리뉴얼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행담도휴게소의 하행선 식당가가 복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행담도휴게소 하행선 식당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인 '뉴트로'를 디자인 콘셉트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한식·중식 등의 레스토랑을 조성했다.

또 총 350석에 이르는 홀 공간에는 혼밥족을 위한 1인석부터 4·6인 가족석을 마련해 인원 구성에 맞춰 여유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자율배식형 카페테리아 '프레시화인', 다양한 반상 메뉴를 갖춘 '삼청동 소반' 등 7개의 외식 브랜드를 입점시켜 폭넓은 메뉴 선택권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산수 패밀리'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오는 8월 31일까지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돌잔치, 고희연 등의 가족 행사를 열 수 있는 '산수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수 패밀리 패키지는 여유롭고 독립된 공간을 보장하는 '산수 연회장'을 행사 장소로 제공한다. 산수 연회장은 동양적인 미학을 품고 있는 레지덴셜 스타일의 연회장으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오직 가족들끼리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손색이 없다. 또 고객에게 역동적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오픈 키친을 갖추고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번 패키지는 산수 연회장과 더불어 풍성한 상차림, 포토 테이블, 2단 케이크, 빔 프로젝터, 생화 장식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 오는 5월 31일까지는 가족의 의미 있는 날을 사진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촬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판아워홈' 9기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