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스코건설, 브랜드 리뉴얼 '더샵 광주포레스트' 내달 분양


지상 최고 39층 7개동…아파트 907세대∙주거형 오피스텔 84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광주광역시에 '더샵'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첫 신규단지를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에 들어서는 '더샵 광주포레스트'의 분양을 내달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단지는 지상 최고 39층, 7개동, 아파트 907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84실 규모이다. 전용면적별로는 아파트 ▲84㎡ 679세대 ▲101㎡ 225세대 ▲121㎡ 1세대 ▲121㎡ 2세대이며, 오피스텔은 ▲59㎡ 84실로 구성된다. 입주는 오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문흥∙각화권역은 광주시의 미래개발계획이 집중돼 있어 광주 북구의 신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토부가 시범단지로 선정한 도시첨단물류단지(예정)와 부산, 대전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법교육테마공원 '솔로몬로파크(예정)', 내 집 앞 공원처럼 이용이 가능한 '민주인권기념파크(예정)'도 조성될 계획이다

홈플러스(동광주점)와 농수산물시장을 비롯해 도보권에 각화초, 각화중, 무등도서관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 여건을 자랑하며, 광주병원∙우암병원도 가깝다. 차로 10분 거리에는 동광주∙문흥∙각화IC가 있어 뛰어난 정주 여건을 자랑하고 있다.

'더샵 광주포레스트'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조감도.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포스코건설은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발표하는 아파트 품질만족지수에서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바 있다.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지속할 수 있도록 올해 초에는 브랜드 리뉴얼에 나섰다.

지역 내에서 더샵 브랜드 선호도 역시 높다. 더샵은 지난 2004년 입주한 '봉선동 더샵'으로 광주 내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높았고, 이를 증명하듯이 지난해 9월 분양한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최고 616.25대 1을 기록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사이버 견본주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화상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활용한 비접촉식 온라인 소통창구도 확대운영할 방침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건설, 브랜드 리뉴얼 '더샵 광주포레스트'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