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그룹, 印泥에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그룹, 印泥에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CJ그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도네시아에 3억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원한다.

CJ는 CJ인니지역본부를 통해 코로나19 진단세트, 손세정제 등의 용품을 전달한다. 구호물품은 인도네시아 정부와의 협의를 거쳐 코로나19 확진자 및 의료계 봉사자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오리온, '구운쌀칩' 출시

오리온이 화덕에 직접 구워 고소하고 바삭한 쌀과자 '구운쌀칩'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구운쌀칩은 우리나라에서 주식(主食)으로 먹는 쌀품종인 자포니카종 쌀로만든 쌀 반죽을 36시간 동안 숙성한 후 화덕에 직접 구워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글로벌 연구소가 2년 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개발했으며, 앞서 지난해 베트남에서 '안'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바 있다.

구운쌀칩은 동그란 모양에 부드러운 단맛의 '달콤한맛'과 먹기 편한 바 모양에 감칠맛이 살아있는 '해물맛' 등 두 종류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신학기 기획전' 전개

홈플러스가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가정에서도 온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도록 돕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을 맞아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 노트북 등 가성비 높은 아이뮤즈 가전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 캐논 복합기, LED 스탠드, 놀이방 매트 등 가전 주변기기, 학습 보조기기등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 첫 선

네파가 아웃도어기술력과 노하우는 살린채 일상 생활 속에서는 세련된 실루엣의 스니커즈로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돼 실용성을 앞세운 '스티오 고어텍스'를 선보인다.

스티오 고어텍스는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됐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네파만의 라이트 포스 솔을 사용해 최고의 접지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또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원터치로 끈을 풀고 조일 수 있으며, 발 상태에 따라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장기간 착화에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는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했다.

◆이디야커피, 가맹점주 자녀에 장학금 전달

이디야커피가 서울 강남구 논현로 본사에서 '2020년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은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대학교에 입학한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1인당 20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총 85개 매장 점주의 자녀 87명에게 총 1억7천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5년간 400명의 점주 자녀들에게 총 8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알로에 코튼 선스틱' 선봬

아모레퍼시픽 이지피지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한다.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를 사용해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와 함께 스틱 형태를 적용해 가볍게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게 만들었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 진행

대상 통합 온라인쇼핑몰 정원e샵이 오는 30일까지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회원들을 위한 '격한 웰컴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한 달 동안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한 회원 또는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들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44%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브랜드별 3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으로, 각 선착순 1천 명에게 지급되며 한 아이디당 쿠폰 1개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또 신규 회원이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 및 유지할 경우 '장바구니 3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첫 구매 회원이 구매한 제품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적립금 2천 원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시즌3 오픈

르 메르디앙 서울이 봄을 맞아 탁 트인 도심 속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안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선보인다.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서울 3대 뷔페로 정평이 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마스터 셰프가 유럽에서 직접 맛보고 영감받아 재현해 낸 이국적인 메뉴를 고객이 직접 셰프가 돼 그릴에 요리해 맛보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사진=르 메르디앙 서울]

올해의 대표 메뉴는 매 시즌 선보이는 돼지고기, 소고기 2종 플래터에 이어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양고기를 추가한 '비프&램 플래터'와 '포크 플래터'다. 또 화려한 비주얼의 셰프 특선 샐러드, 자연산 왕새우와 궁합이 좋은 구이용 채소 등이 공통 제공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그룹, 印泥에 코로나19 구호물품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