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봄 한정 간편식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봄 한정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무르익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봄기운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CU는 돌나물, 취나물, 봄동 등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제철 식재료들을 간편식 시리즈 원료로 사용했다.

CU 봄기운 간편식 시리즈는 봄 기운 가득 비빔밥, 봄나들이 김밥, 봄나물 삼각김밥, 벚꽃 돈가스 버거, 벚꽃마시멜로 샌드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제품 구매 고객에 세스코 서비스 증정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두 대 이상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해당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청소기, 제습기, 정수기 등 총 10개 품목 중 으뜸효율 가전으로 지정된 제품이다. 혜택은 합산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혜택으로 제공되는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서비스는 50평 미만의 공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문 방역 살균 서비스다. 50평이 넘는 공간의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서비스 이용 가능날짜는 오는 8월 31일까지며, 최소 2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롯데제과, '요하이 키즈' 첫 선

롯데제과가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를 선보인다.

요하이 키즈는 기존 요하이 비스킷을 어린이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크기부터 맛, 패키지까지 어린이 취향을 반영했다. 부드럽고 상큼한 바닐라 맛을 적용하고, 새로운 과자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또 크기도 기존 3분의 1 수준으로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었다.

요하이 키즈는 김치 및 된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1, B2를 함유하고 있다. 또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테팔, 빙속여제 이상화 모델 발탁

테팔이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를 테팔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테팔]
[사진=테팔]

테팔은 자신의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까지 오른 이상화의 당당하고 강인한 이미지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테팔 제품과 잘 어울리고, 결혼 후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새댁 이상화의 가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테팔은 이번 달부터 모델 이상화를 앞세워 테팔 초고속 블렌더, 테팔 무선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락앤락' 특별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이 오는 8일 오후 6시 40분부터 두시간 동안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 '락앤락'과 함께 '락앤락(LOCK n 樂 페스티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락앤락 페스티벌 방송에서 락앤락 신상품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용기 20종'과 지난해 주방용품 주문액 1위 상품인 '락앤락 살롱냄비 5종'을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가 함께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방송을 이원생중계 방식으로 연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룩스러닝' 韓 독점 상품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이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인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화이트 에디션은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안정화 '아드레날린 GTS 20'과 최상급 쿠션화 '글리세린 18' 등 2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인 화이트를 적용했고, 러닝화의 기본기는 갖추면서 스타일까지 신경썼다.

 [사진=브룩스러닝]
[사진=브룩스러닝]

브룩스러닝은 화이트 에디션 출시를 맞아 모든 고객에게 스파이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이트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매주 1명을 추첨해 신발 1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여성 애슬레저 라인업 론칭

CJ오쇼핑이 여성 애슬레저 라인업을 연이어 론칭한다.

먼저 CJ오쇼핑은 오는 9일 오후 2시 35분 리복의 퓨어라벨 3종 패키지를 론칭한다. 레깅스 2종에 경량 재킷 구성으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 11일 오후 3시 50분에는 '푸마'의 여성 레깅스 4종을 론칭한다. 4종 모두 다른 색상이며, 기본 레깅스 핏 3종에 부츠컷을 하나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서울드래곤시티,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 내놔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룸 다이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객실에서 숙박과 다이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플에게 안성 맞춤이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룸 다이닝은 ▲부라타 치즈 계절 샐러드 ▲모듬 해산물과 등심 구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고객이 체크인 후 객실에서 룸 서비스를 주문하면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메뉴가 객실까지 배달된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봄 한정 간편식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