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밴앤제리스, 신세계·롯데·쿠팡 입점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밴앤제리스, 신세계·롯데·쿠팡 입점

벤앤제리스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 프리미엄 푸드 마켓 공덕·도곡·잠실·문정·삼성점, 쿠팡 로켓 프레시에 입점한다.

지난해 9월 국내 공식 론칭한 벤앤제리스는 그 동안 전국 GS25 7천여개 점, 수도권 지역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에서 판매돼 온 바 있다.

이번 타 유통채널 입점은 출시 직후 편의점·대형마트 시장을 공략하며 국내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한 데 이어 더욱 다양한 소비자를 흡수하기 위해 결정됐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 설 미백 톤옵선' 출시

LG생활건강이 톤업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까지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출시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은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품이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일상 생활 속에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을 갖췄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또 칠향팔백산, 설감산, 진주산삼, 국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맑게 가꿔준다.

◆파파존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첫 선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

헨리 세트는 치즈롤 페퍼로니 피자(L)와 치즈 스틱, 코카콜라 500mL로, 미나 세트는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L)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됐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는 연말까지 판매되며, 파파존스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특히 판매금액 3%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 더 칠드런'에 기부되며, 농어촌 지역 아동의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 오픈

롯데월드몰이 지난 3월 지하 1층에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월드몰]
[사진=롯데월드몰]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는 자동차, 바이크, 밀리터리, 비행기 등 프라모델과 무선조종(RC) 자동차,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완구를 꾸미는 도색 제품 등 커스터마이징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장 앞에는 미니카 서킷이 설치돼 있어 고객들은 아이템 구매 외에도 미니카를 직접 레이스 해보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서킷은 매장에서 이용증을 수령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또 조립용 테이블에서는 초보자들도 직원들의 도움을 받아 어렵지 않게 미니카 등을 조립할 수 있다.

◆스타벅스, 대구·경북에 2억 원 상당 커피 기부

스타벅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과 직원들을 위해 약 2억 원 상당의 커피 상품을 기부한다.

이번에 전달된 상품은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이 높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현장 선호도가 높은 스틱형 원두커피인 스타벅스 '비아' 2만9천 개다.

스타벅스는 하루하루 급박한 상황 속에서 커피 한잔의 휴식도 제대로 갖기 어려운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들에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비아 커피를 통해 1만7천 명 스타벅스 파트너들의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아가방, 창립 4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아가방앤컴퍼니가 오는 13일까지 '아가방몰'을 통해 풍성한 혜택의 창립 41주년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할인 대상 상품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감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니키 버니버니 오뚝이 인형, 쁘띠마르숑 봉봉거즈 360도 턱받이 등 육아 용품이다. 또 실내복으로 인기가 높은 디어베이비의 레깅스, 상하세트도 할인이 적용되며 이월의류는 결제 금액과 상관 없이 무료 배송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가방몰 회원 중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4천 원 할인쿠폰이 무제한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2만 원 이상 상품에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또 감사의 의미로 구매 고객의 제품이 배송 완료되면 4천 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추가 지급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스테이&릴렉스 24'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30일까지 24시간 동안 호텔 내 객실에서 '룸콕'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 24'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1박 기준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한 후 24시간 동안 여유롭게 쉴 수 있는 24시간 투숙 혜택이 주어진다. 또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F&B 다이닝 크레딧 2만 원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그제크티뷰룸 이용 시에는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아워 디저트 바 이용 등 라운지 혜택 2인이 함께 주어진다. 또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의 할인 혜택도 주어지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엘리트학생복,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엘리트학생복이 하복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엄마는 좋겠다, 우리가 엘리트여서'라는 콘셉트로 리뉴얼 됐다. 교복을 입는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인 엄마도 만족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엘리트 교복만의 더 편안한 기능과 예쁜 핏을 살펴볼 수 있게 기획됐다. 또 메인 화면에서는 하복 화보와 함께 이벤트, 공식 SNS 소식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형지엘리트]
[사진=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엘리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손하트한 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 된 홈페이지 속 모델 컷 중 '손하트'를 하고 있는 모델이 몇 명인지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6일 발표되며, AB6IX 및 신예은 싸인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다이어리 등을 받는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밴앤제리스, 신세계·롯데·쿠팡 입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