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 PS4로 출시


PC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예약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계열사 액티비전이 퍼블리싱하는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 플레이스테이션4(PS4) 버전을 만 18세 이용가로 출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PS4 버전은 이날부터 PS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PC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 시에는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이 담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용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을 확보,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및 콜오브듀티: 워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인피니티 워드가 처음 개발한 모던워페어2 캠페인은 비녹스가 리마스터했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에는 최대 4K 해상도 및 HDR 지원, PC에서의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등이 포함됐다. 개선된 텍스처 해상도와 상세 묘사, 애니메이션, 리마스터된 음향 등도 담겼다.

토머스 윌슨 비녹스 공동 스튜디오 대표는 "모던 워페어 2 캠페인은 그야말로 엄청났고, 그 스토리가 남긴 영원한 감명을 우리 모두 기억하고 있다"며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캠페인을 다시 복구하고 리마스터하는 것은 우리 개발진에게 있어 애정이 담긴 작업이었고, 전면 고해상도 시각 효과와 더 우수한 최신 음향을 통해, 우리는 그 스토리 속에 담긴 느낌과 힘이 정확히 표현되도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 리마스터, PS4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