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초이스, 봄맞이 채널 개편…천원으로 보는 '겨울왕국'


'씨네한수'-'길용우의 영화산책' 새 단장, '롱런TV'-'기쁜 우리 청춘' 론칭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가 봄맞이 채널 개편에 나선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봄을 맞아 케이블TV의 VOD 가이드채널인 '케이블TV VOD'와 '청춘시대TV'의 프로그램을 개편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케이블TV VOD' 채널의 대표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 '씨네한수'가 4월 4일 새 MC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진행자였던 개그맨 김재우와 KBS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김승혜가 영화를 소개해 준다.

 [사진=홈초이스]
[사진=홈초이스]

주목할 만한 최신 VOD 2편을 추천하는 '대세 무비', 배우 대 배우 구도를 통한 영화 배틀 '씨네 맞수', 매주 인기 VOD 5편을 모아 소개하는 '톱(TOP) 5', 액션 영화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알려주는 '레디 액션'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됐다.

이번에 신설된 '롱런TV'는 최신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스포츠 중계 전문 캐스터로 활약한 김수빈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4월 4일부터 방송된다.

한편, 홈초이스는 31일 '천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케이블TV 가입자들이 최신 영화 VOD를 하루 동안 천 원에 감상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천사데이'에서는 케이블TV 가입자들이 디즈니 최신 작품인 '겨울왕국 2'를 1천원에 볼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초이스, 봄맞이 채널 개편…천원으로 보는 '겨울왕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