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이브, 매주 불금 '미드 무료 시사회' 연다…27일 '인텔리전스' 독점


24주간 신작 해외 드라마 1~2회 무료 스트리밍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최신 해외드라마 무료 시사회 '금요미드회'를 연다.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은 NBC유니버설 최신작 중 하나인 스카이스튜디오 코미디 '인텔리전스'독점 공개를 시작으로, 24주간 매주 한 작품씩 무료 시사회를 마련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웨이브 금요미드회 페이지 [출처=콘텐츠웨이브]
웨이브 금요미드회 페이지 [출처=콘텐츠웨이브]

인기 시트콤 '프렌즈'에 출연한 데이비드 쉼머가 거만한 미국 안보요원역을 맡아 팀에 합류한다. 그리고 미숙한 컴퓨터 분석가(닉 모하메드)를 기용해 사이버 테러에 맞서는 팀의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주요 줄거리다.

4월 3일에는 실존하는 영국 위기대응 조직의 이야기를 담은 정치 스릴러 '코브라'가 공개된다. 이어서 4월 10일은 '더 캡쳐', 4월 17일은 '올모스트 패밀리', 4월 24일은 '피어슨' 등 인기 타이틀을 오픈할 예정이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는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할 수 있다. 무료회원도 누구나 '금요미드회'를 통해 각 타이틀 공개 후 일주일 간 1~2회차를 즐길 수 있다.

박태전 웨이브 해외사업부장은 "월정액 회원들을 위한 인기 영화, 해외시리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면서 "유료회원이 아닌 분들도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매주 부담 없이 신선한 작품들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 매주 불금 '미드 무료 시사회' 연다…27일 '인텔리전스' 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