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올리브영,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 실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올리브영,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 실시

CJ올리브영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는 토너와 에센스, 샴푸, 바디워시, 건강기능식품 등 매일 사용하는 품목을 엄선해 대용량부터 원플러스원(1+1),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손 소독제를 비롯해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자외선 차단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셀퓨전씨 ▲한스킨 ▲바이오더마 ▲닥터자르트 ▲이브로쉐 ▲나트라케어 ▲메이크프렘 ▲비플레인 ▲뉴트리원라이프 ▲플루 등이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가 봄 산행을 준비하는 전문 산악인을 위한 기능성 방수 재킷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방수 재킷으로, 방풍 기능까지 겸비해 일교차가 심한 봄과 우천 등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비와 찬 바람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우수해 재킷 내부는 보송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레드페이스]
[사진=레드페이스]

또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와 밑단 스트링을 조여 찬바람이 새어들어오지 않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실용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은 입체 패턴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심플한 멋을 살렸으며, 색상은 레드, 네이비, 올리브 등 3종으로 구성됐다.

◆11번가, 대학생 리뷰어 '꾸루' 1기 모집

11번가가 다음달 8일까지 생생한 동영상 구매 후기 서비스 '꾹꾹'에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색다른 리뷰 동영상을 올려줄 대학생 동영상 리뷰어 '꾸루' 모집을 진행한다.

선발된 꾸루는 선발 후 약 두 달 간의 활동기간을 갖게 되고, 기간 중 11번가에서 물건을 구매한 다음 30초 이상 분량의 동영상으로 리뷰를 남기는 활동을 진행한다.

꾸루 1기는 활동 내용에 따라 SK 페이 포인트를 지급받고 활동 종료 후 시상을 통해 1등에게 SK 페이 포인트 1백만 포인트 등 추가 포상이 진행된다. 우수 꾸루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11번가 인턴 참여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온라인 세일 진행

삼성물산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5일까지 20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에잇세컨즈]
[사진=에잇세컨즈]

이번 세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 진행된다. 에잇세컨즈는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와 스웨트셔츠, 니트·카디건, 원피스, 슬랙스, 데님팬츠 등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또 에잇세컨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1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동반 진행된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첫 선

락앤락이 사용부터 보관까지 모두 간편한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한다.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모듈 시스템을 갖춰 주방 내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 양념통을 흔들림 없이 차곡차곡 쌓아 보관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작은 부분까지 편의성을 살렸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벼운 트라이탄을 소재로 해, 보관 중인 양념 재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남양유업, 매달 25일 '이오데이' 이벤트 개시

남양유업이 오는 29일까지 '이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이오데이 이벤트는 지난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로 시작돼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남양유업은 이에 이번 달을 기점으로 매달 25일마다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이오를 선택하고 싶은 이유' 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선봬

LG생활건강이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빈틈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 ++'를 선보인다.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다크써클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다.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되며,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해피아워' 프로모션 전개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가 매일 저녁 6시~8시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생맥주를 기존 가격 대비 3분의 1 수준에 선보이고,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순살 치킨, 생맥주와 찰떡궁합인 감자튀김도 약 50% 할인 판매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올리브영,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