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파라마운트 할인관' 운영…가족영화 VOD '반값'

 26일~4월 8일,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 영화와 블록버스터 프렌차이즈 대상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가 파라마운트 할인관을 운영한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케이블TV에서 26일부터 4월 8일까지 2주간 '온 가족이 즐기는 파라마운트 할인관'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국가적 재난 상황으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성인들이 '정주행'을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프렌차이즈 작품을 반값에 서비스한다.

자신만의 테마파크를 만드는 것이 취미인 소녀가 원더랜드를 발견하고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 '원더랜드', 인기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의 극장판 영화 '스폰지밥3D', '보글보글 스폰지밥' 등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추억의 만화를 실사화 한 ‘도라와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작품들이 준비됐다.

성인들을 위한 블록버스터 프렌차이즈 작품으로는,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로봇 장난감을 '거대 로봇 실사 영화'로 옮긴 '트랜스포머' 시리즈 여섯 편,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신기원을 연 이후 20년 넘게 사랑 받아온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다섯 편이 마련됐다.

'NBC유니버설 브랜드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9일까지 NBC유니버설 브랜드관 내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손 세정제 1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각 100명씩에게 증정한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