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가 잘못했습니다"…김유빈 'n번방' 발언 논란 후 거듭 사과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뮤지컬 아역 배우 김유빈(16)이 성 착취 영상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두고 경솔한 발언을 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자신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SNS를 통해 사과하는 글을 올렸지만, 네티즌들은 "2차 가해"라고 지적했다.

김유빈은 24일 페이스북 스토리에 "남성들이 뭐 씨X. n번방을 내가 봤냐. 이 X창X들아. 대한민국 창X가 27만명이라는데 그럼 너도 사실상 창X냐. 내가 가해자면 너는 창X다. n번방 안 본 남자들 일동"이라고 적힌 글을 공유해 논란을 불렀다.

 [김유빈 페이스북]
[김유빈 페이스북]

이어 그는 "저는 텔레그램 n번방과 박사방 모두 혐오하는 사람"이라며 "절대 그들을 옹호할 생각은 없었다. 여러분들이 뭐라고 하든 더 이상 제 논리 펼치지 않고 조용히 받아들이겠다. 이번 일로 깨달은 게 많고 더 이상 말실수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사과에도 비판 여론이 이어지자 김유빈은 추가 사과 글을 게재했다. 그는 "2일 전 철 없이 제 개인 SNS 스토리에 친구공개로 게시한 사진과 글을 올렸고, 스토리가 하루가 지나서 내려갔다"면서 "제 스토리를 본 페북 친구들 몇명이 여성분들을 일반화 하는 내용에 대해 상처를 받으셨고 그 사실이 트위터로 까지 전해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유빈은 "제가 저지른 언행에 대해 지금 여러분이 달아주시는 코멘트를 보며 뼈저리게 반성 하고 있다"며 "제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상처받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하고 사과 드리는 말을 전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현재 김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잘못했습니다"라는 소개말과 청와대 국민청원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공개 및 포토라인 세워주세요' 링크만 남긴 채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유빈의 거듭된 사과에도 네티즌들의 분노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 모양새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무 생각 없이 글을 올리는 게 2차 가해라는 걸 왜 모르냐", "'홧김에'는 변명이 되지 않는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가 잘못했습니다"…김유빈 'n번방' 발언 논란 후 거듭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