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OA 찬미, 벚꽃 감성 가득한 셀프 메이크업 공개해…호떡 가면 벗고, 인간 벚꽃으로 변신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비법, 운동 루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걸그룹 AOA 멤버 찬미가 새롭게 공개한 봄 맞이 벚꽃 메이크업 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20일 AOA 찬미 공식 유튜브 채널인 ‘찬미찬미해’에서 벚꽃시즌이 한 층 가까워진 것을 실감케 하는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매력을 뽐냈다.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인간 벚꽃으로 변신한 찬미의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여 많은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컬러 별 꿀 조합으로 하트를 부르는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벚꽃 잎을 압착한 듯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하여 독보적인 펄감이 특징이다. 또한 선명하게 밀착되어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이 표현되는 ‘베러 립스톡’과 두 볼이 벚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나는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AOA 찬미를 인간 벚꽃으로 만들어 준 에뛰드의 ‘하트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찬미, 벚꽃 감성 가득한 셀프 메이크업 공개해…호떡 가면 벗고, 인간 벚꽃으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