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S25, 서초구에 구호식품 기부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GS25, 서초구에 구호식품 기부

GS25가 지난 19일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GS25 늘봄스토어에서 김용석 GS25 지역팀장과 권오유 서초구청 주민생활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과 함께 200만 원 상당의 구호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GS25 서초영업팀은 본사와 함께 여러 논의를 거친 끝에 사회복지과로부터 추천받은 라면과 즉석밥으로 구성된 200만 원 상당의 식품 기부를 결정했다.

향후에도 GS25는 지역사회 곳곳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 '30시간 힐링 데이'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시티가 다음달 1일부터 30시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30시간 힐링 데이(30Hour Healing Day)'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이번 패키지는 오픈 3주년을 기념해 '30시간 동안 누리는 완벽한 힐링'이라는 테마로, 도심을 떠나 오로지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후 12시 체크인부터 다음날 오후 6시 체크아웃까지 총 30시간 동안 여유로운 투숙은 물론 다채로운 아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누리고, 웰컴 드링크 2인, 조식 2인, 무료 미니바, 부대시설 무제한 이용까지 힐링을 위한 모든 혜택이 풀패키지로 제공된다.

◆타임스퀘어, '봄 시즌 데이트룩 제안 프로모션' 마련

타임스퀘어가 봄을 맞아 연인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데이트룩을 제안하고자 '봄 시즌 데이트룩 제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브랜드 '맨어보브타임'에선 블루 라운지 마에스트로 봄 상품을 30% 할인하며, 멤버십 회원가입 시 양말을 증정한다. '지오지아'는 봄 상품을 1+1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선 최대 50% 인하된 가격으로 봄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 펭수와 '튜게더' 캠페인 실시

동원F&B가 오는 20일부터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하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펭수 에코키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 환경단체 2곳에 기부하는 소셜 펀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펭수 에코키트'는 '펭수참치' 3종을 비롯해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씨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특별 제작 상품이다.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은 6천 세트 한정이다.

◆남양유업, '우리 아기 육아놀이 대회' 개최

남양유업이 대한민국에서 잘 놀고 잘 먹는 아이를 선발하는 '우리 아기 육아놀이 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남양 '아육대' 이벤트는 대표 치즈 브랜드인 '드빈치'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아기를 키우는 모든 부모들에게 육아 놀이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행사다.

이벤트는 신체놀이, 먹방놀이, 창의놀이 3가지로 종목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출전 종목에 맞는 아기의 사진 또는 영상을 남양유업에서 발급하는 성장앨범과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 넣은 '한입 김치' 판매

CJ제일제당이 특허 받은 유산균을 넣은 '비비고 우리아이 한입 김치' 2종을 출시했다.

백김치, 썰은 김치로 구성된 이 제품은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을 냈고, 어린이 한입 크기로 썰어 먹기 쉽도록 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두 제품에는 모두 김치로부터 추출, 특허를 받은 식물성 유산균이 들어갔다. 유산균 'CJLM119'는 김치 발효 품질을 안정화해 맛 품질을 높여주며, 'CJLP133'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발효기술과 노하우가 응집된 유산균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진행

위메프가 오는 21~22일 이틀간 '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빠른 배송까지 더해 쇼핑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한다.

이 기간 동안 10% 상품 쿠폰과 장바구니 최대 10% 할인쿠폰은 기본으로 적용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20% 추가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관에는 LG전자, 유한킴벌리, 돈팡 등 위메프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 31개가 참여한다. 쿠폰 중복 적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총 72개 초특가 타임딜도 선보인다. 타임딜 상품은 21일 자정부터 2시간마다 3개씩 공개된다.

◆끌로에, 새 시즌 맞아 '다리아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2020년 봄∙여름을 맞아 다리아(Daria) 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끌로에 브랜드 고유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다리아 백은 여유로우면서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를 담은 클래식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리아 백의 구조적인 형태와 곡선으로 떨어지는 라인은 남성적이면서 동시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중성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다리아 백은 가죽의 표면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가공한 뒤 반투명하게 마감한 최고급 세미아닐린 소가죽으로 제작돼 자연스럽게 빛나며 고급스럽다. 사이즈는 미디움, 스몰 두 가지이며 브라운, 화이트, 딥 블루 등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선보인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S25, 서초구에 구호식품 기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