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강다니엘 측 "코로나19 여파 미디어 쇼케이스 NO"(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스페셜 트레일러 2편이 공개됐다.

19일 낮 12시,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 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현장의 스케치를 담은 스페셜 트레일러 2편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이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2U' 뮤직비디오 촬영 하루 전 진행된 최종 연습 현장을 담은 것으로, 검은 후디에 편안한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안무 연습 중인 강다니엘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 짧은 분량 속에서도 댄서팀과 합을 맞추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모습, 흐르는 땀을 닦아내는 내추럴한 모습까지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이미 국내에서 수많은 연습을 통해 맞춘 안무이지만, 익숙한 공간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새로이 합을 맞추는 과정에서 얻은 또 다른 즐거움과 설렘으로 실전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연습 열정이 이어졌다는 후문. 긴 연습이 이어지는 와중에도 시종일관 미소가 끊이지 않는 강다니엘의 얼굴에서 그 즐거움이 느껴지는 듯하다.

또한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격상,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많은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자제해 달라는 정부의 권고에 따라 금번 신보 발매를 위한 미디어 쇼케이스는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편, 감질나는 타이틀곡 '2U' 안무 미리 보기까지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져 가는 가운데,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강다니엘 측 "코로나19 여파 미디어 쇼케이스 NO"(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