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에어컨 250종 특가 할인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11번가, 에어컨 250종 특가 할인

11번가가 오는 29일까지 한여름 더위를 미리 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총 250여종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특가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53종의 2020년형 신제품들도 포함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상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달 출시돼 공기청정과 자동건조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020년형 LG휘센 싱큐 에어컨 듀얼 빅토리' 스탠드형, 벽걸이형과 스탠드형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LG휘센 투인원(2in1) 에어컨'이 대표적이다.

특히 기획전 내 상품에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과 LG 듀얼 에어컨에 적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신한, 국민, 하나, 롯데, 우리카드로 결제 시 '5%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레드페이스, 봄·여름 화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가 2020년 봄·여름 화보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 영상에 자사의 가치인 '아웃도어 클래식' 도전 정신과 열정을 담아냈으며,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을 강조해 보여준다.

 [사진=레드페이스]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오는 29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화보 영상을 감상한 후 영상 속 가장 기대되는 아웃도어룩을 캡처한 이미지와 감상평을 댓글에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맥모닝’까지 확대

맥도날드가 배달앱과 협업을 통해 아침 메뉴인 '맥모닝' 배달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맥도날드는 늘어난 아침 식사 고객의 수요를 원활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맥모닝의 배달 서비스를 배달의 민족, 요기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확대했다. 고객들은 이번주부터 맥모닝 메뉴를 맥딜리버리 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주문할 수 있다.

또 맥도날드는 더욱 부담없이 고객들이 아침 식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맥머핀과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 조합의 '맥모닝 콤보'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맥모닝 콤보는 국내산 무항생재 1+ 등급의 계란을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되는 '맥머핀'과 아라비카 열대우림동맹 인증 원두로 만든 '로스트 커피'로 구성됐다.

◆디아지오코리아, 대한적십자사에 코로나 성금 2억 원 기부

디아지오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 원을 기부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사진=디아지오코리아]

기부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정의 위생용품 및 생필품 지원에 집행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기부는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가정, 노인, 아동 청소년 등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락앤락, 2020 레드닷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락앤락이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2020 레드닷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기존 텀블러와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메트로 텀블러'와 1~2인을 위한 초소형 살균 가전인 '칫솔살균기', 올해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인 쿡웨어 신제품 '웨이브' 등 총 3개다.

이 제품들은 심미성뿐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기능, 소비자 편의를 높인 제품 혁신성, 환경친화적 요소 등을 두루 높이 평가 받아 모두 본상을 차지했다.

◆동아오츠카, 대구·경북 지역 수분 보충 지원

동아오츠카가 지난 18일 대한의사협회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각 1만 개씩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분투 중인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해 마련됐다. 또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원한 음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중단된 서울시와 경기도 내 복지관 무료급식의 대체식으로 쓰일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의료진들이 전신 방호복과 각종 보호 장구 착용으로 근무 시 탈진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현장의 소리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을 세워 추진할 방침이다.

◆카페24, 카카오톡 기반 솔루션 '카카오싱크' 연동

카페24가 자사 플랫폼에 카카오 계정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카카오싱크'를 연동한다.

카카오싱크는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모바일 타깃 마케팅이 강점이다. 가입일, 최근 방문일, 구매 이력 등 축적된 데이터 분석으로 고객그룹을 자동 분류한다. 이에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경쟁사 제품 보유 고객, 장기 휴면 고객 등 고객 유형별로 최적화된 마케팅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또 카카오싱크를 통한 다양한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 이용도 가능해진다. 고객에게 카카오톡 기반의 원클릭 간편 회원가입, 자동 로그인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해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으며, 알림톡 등 카카오톡 비즈메시지를 활용한 효율적 고객 응대도 가능하다.

◆SPC삼립, '미각제빵소' 생식빵 출시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생(生)식빵'을 출시한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미각제빵소 생(生)식빵'은 '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는 식빵'을 콘셉트로 1등급 밀가루와 식빵 전용 분을 적정 비율로 섞고 탕종법을 적용한 반죽을 200도 초고온 오븐에 구워 빵 속 수분감을 유지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꿀, 버터가 함유돼 있어 은은한 단맛이 나며 전통 누룩에서 찾아낸 SPC그룹 특허 토종 효모를 사용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11번가, 에어컨 250종 특가 할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