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온넷, VPN 기반 재택근무 보안 네트워크 할인 지원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접촉 ‘언택트’ 문화가 사회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기업들의 재택근무 시행 사례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한 예로 콜센터 집단 감염 사례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원격근무에 대한 인터넷 검색 및 업계 문의가 증가하면서 보안에 대한 관심이 재조명되고 있다.

재택근무를 위한 네트워크 환경 구축에 있어 보안요소는 제일 먼저 챙겨봐야 할 부분이다. 특히 콜센터와 같이 민감한 고객의 정보를 다량으로 다루는 업체라면 고객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관리 포인트다.

기업인터넷 서비스와 네트워크 보안 업체인 하이온넷(주)(대표이사 박기범)에서는 재택근무를 위해 필요한 가상사설망(VPN) 기반의 강력한 보안기능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서비스 하이링크위드홈(HaiLink withHome) 서비스를 공급한다.

근무지 내에서 확보된 보안 기능을 재택근무에서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는 VPN 기반 브릿지 형식의 원격근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여 아웃바운드뿐만 아니라 인바운드에도 활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설치 방법 역시 간단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IT 사업본부 차인수 본부장은 “재택근무는 경제발전이 이미 안정화된 많은 국가에서 정착된 업무 시스템이다”라며 “하이온넷은 코로나19 이전부터 이미 효율적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재택근무를 일찌감치 도입한 일부 기업고객들에 대한 컨설팅과 서비스 경험이 다년간 축적되어 온 회사”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급증한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에 대한 유연한 기술상담과 안정적인 전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라며 “올해 해외사업 확장 및 신제품 출시를 전략기획 중이며, 새롭게 개편되는 홈페이지와 기업 CI를 통해 더욱 고객 친화적이고 기술력을 갖춘 전문 IT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온넷은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우선적으로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 기업특별 할인을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재택근무 업무용 VPN과 같은 네트워크 보안시스템 구축에 대한 최대 2천만 원 정부지원 정책 발표와 함께 재택근무가 꼭 필요한 기업들에 의해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온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온넷, VPN 기반 재택근무 보안 네트워크 할인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