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3월은 SUV다"


SUV 5종 경매 진행…시작가는 300만원부터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18일부터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Re:BORN Auctio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경매는 패밀리카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SUV 특집으로 펼쳐진다. 첫차로 안성맞춤인 신형 스포티지, 최고 사양의 럭셔리 트림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올 뉴 쏘렌토와 올 뉴 투싼, 프레임바디 SUV 최강자로 꼽히는 더 뉴 모하비 등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경매에 나온 차량 5대의 경매 시작가는 각각 300만 원에서 1천만 원이다. 최근 SUV 차종이 대세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경매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경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이뤄진다.

경매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경매 다음날인 19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차종을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경매 차량별 입찰 참여자 각 1명을 추첨해 고급 공기청정기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토플러스]
[사진=오토플러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넉넉한 적재 공간으로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뛰어난 SUV 차종으로 3월 경매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매월 '리:본 옥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의 경쟁력을 알려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 옥션'은 리본카가 업계 처음으로 기획한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젝트로,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리본카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3월은 SUV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