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생명의전화·삼성생명, 생명사랑캠페인 ‘LIFELINE 워킹크루’ 1기 모집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한국생명의전화와 삼성생명은 자살예방캠페인 '함께하GO, 함께걷GO'의 'LIFELINE 워킹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LIFELINE 워킹크루' 1기는 서울의 밤길을 건강하고 즐겁게 걷고 싶은 20~30대를 대상으로 80명을 모집한다. 5월 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5개월간의 프로그램을 참여한 뒤 10월 말 해단식을 마지막으로 'LIFELINE 워킹크루'의 역할은 마무리된다.

16일부터 4월 12일까지 워킹그루 공식 사이트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LIFELINE 워킹크루'는 함께 모여 걸음으로 자살예방캠페인에 앞장서고, 러버커(안정은), 코치 5인(박성찬·강윤영·문현아·이윤미·정주리)과 함께 팀을 이루어 제대로 걷는 습관과 월 2회의 워킹훈련 프로그램 활동 등을 거친다.

또 ‘2020 사람사랑 생명사랑밤길걷기’ Sun Set(5.8km, 11.5km), Over Night(26.6km, 37.5km)코스에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수행하며, 사랑·용기·희망·긍정·응원의 가치를 밤길걷기 참가자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2020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세계 자살예방의날(9월10일)을 맞아, 캄캄한 어둠을 헤치고 희망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로 참여자들이 함께 밤길을 걸은 지 15주년을 맞는 자살예방캠페인이다.

‘LIFELINE 워킹크루’에 참여 시 우수 크루 5인에게는 자살예방 선진국가 탐방 기회가 제공되어 글로벌 자살예방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크루는 스포츠 프로필 촬영, 워킹크루 굿즈, 국민체력100 측정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생명의전화·삼성생명, 생명사랑캠페인 ‘LIFELINE 워킹크루’ 1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